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애드센스

구글애드센스로 투잡하라 (채진웅 대표) 투잡필독도서추천

by 친절한 울트라 2017. 6. 15.

블로그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했던때가 벌써 10년이 되어가네요. 컴맹인으로 인터넷검색만 할줄알았는데, 이젠. 구글 애드센스로 투잡을 위해서 수익블로그를 키우고 있는 현재의 모습이 대견스럽기도 하고 그러네요. 다만, 아직도. 헤매고 있다는점이 아쉽지만,...




지금 처음 블로그 시작하다가 요즘와서 티스토리로 애드센스를 배우겠다고 하시는분들도 계시고, 저처럼, 애드센스 걸음마로 시작하시는분들도 계시고, 물론 고수분들도 계시겠지만.... 제가 이번에 구매한 책은 정말 도움이 많이 되실것같아 책리뷰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블로그 제휴마케팅 cpa머천트광고를 하다가 블로그무료강의를 듣게 되었고, 채진웅대표님의 블로그강의를 듣게 되면서, 채진웅대표님에 대해서 조금 알게되었는데요.. 정말 대단하신분들 많으신것 같단 생각도 들더군요.. 


창업으로 투잡을 하려다가 결국 창업실패를 맛보는 사람들도 많은데. 자본금없이 시작할수있는 투잡에 대한 정보, 지금까지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풀어놓은 책 발간은 저에게 충격였습니다.


"구글애드센스로 투잡하라"

블로그뿐만아니라, 페이스북과 제휴마케팅 cpa광고등의 관련, 투잡을 위해서 할수 있는 모든 노하우 보따리를 풀어놓은 책같았습니다. 

한가지만 살짝 풀어놓아도 정말, 도움이 되는데.. 너무 많은 공개를 해주셔서 감사할정도의 책같았어요.. 




















구글애드센스로 투잡하라는 chapter1~9번까지 입문편,중급편,고급편,활용편으로 나누어졌습니다. 구글애드센스를 시작하시는분들, 이미 하고 계신데도 수익이 안나는분들을 위해서, 수익블로그가 제대로 역할을 할수 있도록 방법들이 있습니다. 한페이지씩 읽을때마다, 그동안 답답했던 부분들 속쉬원 해지는 느낌.... 이런책은 꼭 애드센스를 하지 않아도, 블로거라면 꼭 봐야하는 책같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거많이 아니라 네이버 블로거도 함께, 그리고, 주부,학생,취준생, 직장인들 투잡을 생각하시는분들에겐 필독서 같습니다.. 투잡생각하시는분, 재택근무 생각하시는분들 기회가 되시면 보세요.









책만 보면 졸음이 오는데. 신기하게도 이 책은 여러번 정독하고 싶은 책이고, 집중이 정말 잘됩니다. 다만 소설책이 아니기때문에, 한번에 읽을수 있는 책은 아니지만,차근차근 배운다고 마음으로,집중하면서 공부하고 있답니다. 


제휴마케팅 최고의입문서로,, 블로그마케팅,sns마케팅,심리마케팅, 핵심 액기스만 수록한책이라고 한것처럼, 정말로 그런 책입니다. 액기만....쏙~~~


이젠.. 헬조선에서 흙수저로 살아가는것을 불만하지 않고, 본인이 어떤노력여하에 우리 가족들, 자녀들도 이젠 부자로살수있는 방법 배워보세요..


책읽기 시작한지 4일째 하루에 10페이지 정도만 읽었는데, 요즘,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이 완전히 달라지고 있고, 방문객도 많이 늘어나는것을 보니, 점점 책에 빠지는것 같습니다. 


채진웅대표님께 나중에 만나면 큰절 해야될것 같네요. 좋은책 발간해주신거 넘 감사드린다고.. 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