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해외여행

마카오여행필수코스 마카오야경보면서 멋진거리 걸어보아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6. 17.

마카오여행을 할때는 시내구경 밤거리를 빼놓을수 없습니다. 마카오반도와 매립한곳두곳을 따로 따로 보셔도 될텐데요. 지금 올려놓은곳은 마카오반도, 성바울성당이나 새나도광장 근처의 시내입니다. 불야성의 마카오밤거리..영화에서 보던 화려한 거리를 직접 걸어보는 재미도 넘 좋습니다.














**이곳이 마카오리스보아호텔**




마카오밤거리, 마카오반도는 포르투칼의 식민지였던곳으로 아직도 유럽분위기가 곳곳에 남아있어서, 호텔이나 놀이문화를 보면 아기자기한곳, 정말 호텔이 궁전만한곳이 있어서 놀라기도 했습니다. 이보다 더큰 궁전같은곳은 마카오 매립지역에 가면 있지만, 일단 오늘은 이곳 마카오시내만 말씀드릴께요.. 


마카오공항에서 셔틀버스없을때(호텔이 마카오반도에 있을때)

마지막 셔틀버스를 타고 와야되는데, 본인 호텔의 셔틀버스가 없을때,, 마카오반도로 오는 셔틀버를 이용해서 페리타는곳에서 셔틀버스환승을 해야됩니다. 저의 숙소는 새나도광장 옆에 로얄호텔이였기때문에 공항에서 출발하는 셔틀버스는 없으니 꼭 참고하세요. 아마, 짐이 많이 없으면, 셔틀버스내리고 천천히 걸어가도 되는 거리에 있습니다. 택시타고 공항에서 오지않아도됩니다. 택시타고 몰라서 로얄호텔 갔는데, 꼭 셔틀버스 이용하세요.


어짜피 마카오자유여행 하시는거니깐. 천천히 시내구경, 야경구경도 하면서 호텔가셔도 될것 같네요. 







**마카오그랜드 리스보아호텔 천장**


*마카오시내 그랜드리스보아호텔과 거리 영상보기*




밤거리사진 찍다가 이런사진도 찍ㄱ 되었는데.마카오자유여행인데,유럽온듯한 착각이 들었습니다. 구석구석 다녀도 멋진데, 단점이라면 담배냄새가 많다는것.. 그것만 아니면 정말,, 좋았어요.. 날씨는 3박4일 자유여행동안에,,,, 비가,, 내렸습니다.. 이슬비정도, 우산쓰기도 뭐하고,, 우비나,바람막이 옷이 있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준비하고 가세요.








이곳은 호텔에서 어떻게 용이 불을 뿜어대는 모습을 재연한 금용을 보았습니다. 정말 큰 용..였어요. 시간도 너무 잘 맞춰서 보았는데, 우리나라도 관광객을 위해서 이런 공간을 만들면 좋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말 너무 멋졌고, 처음 시작할때부터 마지막 순간까지 볼수 있어서 운이 넘... 좋았단 생각도 들고, 너무 기분좋은 여행이 될것 같았네요.. 마카오자유여행이야기는 계속 이어집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