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다이어트

우유다이어트 하루에2잔으로 살안찌는 비법공개

by 친절한 울트라 2017. 6. 18.

살빼기 정말 힘들죠, 다이어트보조식품 도움받으면 좀 빠질것 같은데, 가격도 만만치 않고, 운동도 쉽지 않습니다. 평생 숙제로 살아야 될것같습니다. 

오늘도  퇴근후  자전거 타고, 복근운동하면서도, 그 와중에 손이 가는 야식,,,, 정말, 다이어트를 포기해야 되는것 같기도 한데, 그럴수도 없는일,....입니다. 정말 살빼는것이 쉽지 않습니다. 

매년 늘어나는건,나이와 체중같네요. 거울보기가 정말 두려워지고 있답니다. 체중고민 되시는분들, 혹시,,,,우유다이어트는 해보셨나요?...

오늘은 우유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체중감량뿐만아니라, 건강해지는 우유마시는방법에 대해서 정리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우유다이어트

1.효과

연예인들도 많이하는 다이어트중하나,, 고구마와, 오이와,닭가슴살과 함께 우유를 마시면 좋다고 하고 효과도 많이 봤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는 지방흡수가 적고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하는데, 우유는 지방이나 탄수화물섭취를 줄여줄뿐만아니라, 단백질,칼슘 공급이 되기 때문에 좋습니다.


2. 우유다이어트 비만예방

유산균들이 들어있어서 비만예방이 되고, 칼슘은 지방의 배출을 도와주기때문에 체중조절에 도움이 됩니다. 




3.복부비만에 도움이된다.

하루 200ml를 한번이상 섭취하게 되면, 복부비만이 18%감소 된다고 합니다. 하루 2잔을 마신다면 효과는 커질것 같네요.


우유다이어트 하루 권장 

성인은 하루 2잔, 유아기 아이는 1~2잔, 청소년은 2~3잔정도 매일 마시도록 하세요.





우유다이어트방법은


1.아침식사

생수1잔,우유1잔, 현미밥 반공기, 채소반찬 1~2가지

2.점심식사

원하는데로 식사량은 조절, 왠만하면 반공기정도

3.식사전,물한잔 30분전에, 우유한잔을 30분전에 마시도록,, 

현미밥, 반공기, 채소류,해조류,콩류등.. 탄수화물은 되도록이면 적게먹고, 반찬을 적당히 먹어둡니다. 


분명, 우유만 하루2회 마시면, 배고플텐데 하시겠지만, 우유는 포만감이 있기때문에 자연스럽게 식사량이 줄어들게 됩니다. 칼슘섭취로 지방세포의 지방배출도 원할하게 배출해주기 때문에,비만예방도 됩니다. 하루2잔 쉬우면서도 어려운것이지만, 꾸준히 드신다면, 복부비만,그외 체중감량이 될겁니다. 저도 잘 챙겨서 먹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