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해외여행

세계여행 트리하우스 세계top10 아슬아슬하면서도 꼭 가고싶은곳

by 친절한 울트라 2017. 6. 18.

여행을 많이 하시는분, 글램핑은 이젠 지루해서, 좀더 색다른 공간을 찾는분들이 트리하우스를 찾게 됩니다. 트리하우스 나무위의 집이라고 보시면되는데, 아슬아슬하게 보이는 곳도 있지만,모험을 즐기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요즘  찾는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그럼 세계에서 인기있는 트리하우스보겠습니다.



 전세계 트리하우스 호텔 Top10



1.호주 모스만 실키 오크스로지 보이지스 5성급


호주에서 열대우림배경을 느낄수 있는곳에 위치한 트리하우스입니다. 모스만강, 데인트리 열대우림,그레이트배리어리프근처,, 테라스도 너무 멋지고 해먹등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차한잔만 마셔도 정말 잊지못할것 같네요.



2.남아프리카공화국, 플레턴버그 베이  티살라 트리탑 로지 5성급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볼수있는 트리하우스입니다. 가든루트에 위치해 있는데, 호텔내에는 스파뿐만아니라, 벽난로, 인피니티 풀등이 있습니다. 수영도 하는느낌 정말 좋을것 같네요.. 



3.미국 유레카 스프링스 트리하우스 3.5성급


비밀공간 같은곳이죠. 삼나무로 제작이 되었다고 합니다. 미국이지만, 파리나, 산타페같은 곳에 있는듯한 느낌을 주는 트리하우스입니다. 동화속의 공간같은곳이라서, 아이들도 굉장히 좋아할것 같습니다.



4.코스타리카 파파가요 5성급 포시즌스리조트


이곳이 특이한점은 인공적으로 만든 나무위의 집이 아니라 정글 캐노피 사이에 자리잡은것이 특징입니다. 파파가요 반도 황금빛 해변이 있어서 감상할수도 있고, 뷰~~가 정말 멋진곳입니다.






5.말레이시아 티오만 아일랜드 자파말라리조트 4.5성급


굉장히 이국적인 섬 말레이시아의 트리하우스는 보트를 이용해야만 갈수있는 곳입니다. 티오만 섬안에 있고, 숲아래 자리 잪고 있기때문에.. 뷰~~는 정말 멋집니다. 나무에 둘러쌓여진 온수 욕조는 정말 멋집니다. 이곳의 특징은 정글 트래킹이 가능하고 볼거리와 주위의 즐길공간이 정말 많은곳입니다.



6.호주로어 데인트리 3.5성급 데인트리 에코 로지 앤드스파,로어 데인트리


호주는 굉장히 넓은곳이죠. 열대우림속에서 느낄수 있는 편안함. 제대로 힐링할수 있는곳입니다. 이국적인 자연과, 온수 욕조도 있고, 연못이 있어 식사또한 맛있는 음식이 제공되어서, 완벽한 휴식을 원할때 찾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7.태국 카말라  5성급 


태국, 푸켓이곳의 트리하우스는 절벽위에 있기때문에 정말 보기만 해도 아찔한 곳입니다. 절벽위에서 개인 풀장이 있는데. 제대로 할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울창한 숲이 있는 이곳, 키말라 빌라에서 즐기는 휴식도 색다르고 있지 못할것 같습니다.



8.스웨덴 하라즈 트리호텔 5성급


일반적인 트리하우스와는 구조가 좀 다른곳인데요. UFO같은곳, 큐브속에서 하루를 보낼수 있는 곳입니다. 스웨덴 라플라드와 룰 강위에 있기 때문에 전망도 굉장히 좋고, 누워서 별등을 관찰하기 좋은곳입니다. 좀 왠지 밤에는 무서울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9.멕시코 툴룸의 아술리크 3.5성급


멕시코의 아름다운 바다를 보면서, 흔들 침대가 있는것이 독특한 트리하우스입니다. 이곳은 마야정글로부터 12미터높이에 위치해 있는 킨 토레스토랑에서 각종요리뿐만 아니라, 예술공연도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10. 니카라과 엘 히간테 아쿠아 웰니스 리조트4성급


해안가 주변의 트리하우스는 정말 가보고 싶은곳중에 한곳입니다. 니카라과 에메랄드 해안에서, 파도소리도 들어가고 아침에 일어나 일출도 보면서, 여유있는 휴식을 보내시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이번에 트리하우스 세계에서 인기있는 10개 발표하게 된,, 호텔.. 정말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 멋지네요. 기회가 되면  찾아가보고 싶은곳입니다.  참,예약은 호텔스닷컴 앱에서 하시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