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건강

호랑이병풀화장품 타이거시카 아토피피부 추천

by 친절한 울트라 2017. 6. 19.

여름철에 아토피피부나 민감성피부는 더욱 화장하기 괴로우시죠. 필자도 아토피로 화장하기 힘든 피부인데, 호랑이병풀화장품의 효과가 좋다고 듣고 찾다가 얼마전에 '잇츠스킨에서 타이거시카( TIGER CICA)출시 했다고 합니다. 어떤 제품인지 좀 볼까요?




호랑이풀병풀이란

먼저 호랑이병풀이 어떤것인지 알아야될텐데요. 인도에서 호랑이가 상처가나서 뒹굴었는데 상처가 치료된풀이 병풀이라고 해서 그때부터 호랑이풀, 호랑이병풀이라고도 불린다고 합니다. 어릴적, 마데*솔이란 연고 냄새 아실겁니다. 

병풀이 향기가 강하지만, 염증,종양, 궤양등의 상처치료를 해준다고 합니다.향은 약간, 안티프라민 냄새정도지만, 사용하다보면 냄새는 곧 익숙해지고, 자극적이지 않기때문에 거부감은 없을겁니다.



호랑이병풀화장품 민감성 아토피에 추천

민감성피부,아토피피부, 얼굴이 붉은기로 화장을 해도 화장이 항상 들뜨고 밀리는현상, 아마도 경험도 많으시고, 돈은 돈대로 나가고 좋다는 화장품 많이 사용하셨을겁니다. 병풀이 오랜동안 피부트러블치료를 해줬다고 합니다. 일단, 피부진정이 되는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호랑이병풀화장품 타이거시카크림 효과

화장품 출시하기전에 이런 인체시험을 많이 하는데, 잇츠스킨에서, 피부완화되고 피부진정되는것을 확인할수 있는 데이터가 나와서 흥미있게 보다가 저도 구입을 하게 되었는데요.. 여기선 2주후에 피부장벽,피부진정이라고 말하지만, 전, 2,3일 사용하고 피부가 달라지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붉은기도 많이 없어져서 놀랬습니다.





자료: 잇츠스킨 홈페이지


타어기CICA크림 효과

호랑이병풀추출물이 함유되었는데, 병풀성분이 68%함유, 유해의심성분이 첨가않된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아토피피부는 첨가물확인 꼭 하시고 사용을 해야되는데, 마음편안하게 사용해도 될것 같네요. 











이거시카크림은 두가지 젤크림과 모이스처라이징 밤 이렇게 두가지입니다. 용량은 50ml 정도로 일반 수분크림양의 2/1정도로 작습니다.  병풀이라서 향이 좀 진하지만, 곧 괜찮아 집니다. 


자료: 잇츠스킨 홈페이지



저도 열심히 사용하고 있지만, 피부진정도 되고, 보습이나, 트러블이 많이 없어지는것을 알수있었습니다. 화장품 리뷰는 별로 안하는데, 아토피로 민감성으로 고생하다보니 너무 만족해서, 이렇게 포스팅까지 하게 되네요. 아토피피부,민감성피부 적극추천드려요.


시중에는 병풀화장품 많이 있지만, 가격도 좀 부담이 되던데, 타이거시카는 저렴하면서도 효과도 볼수있는 제품같아서  꾸준히 사용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앞으론 화장 들뜨지 않고 다닐수 있어서 넘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