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노원곱창맛집) 노원왕십리곱창맛집에서 푸짐한 치즈폭탄 굿

by 친절한 울트라 2017. 6. 22.

노원에 오랜만에 잠깐 들렸다가, 곱창이 땡기는날인지 곱창집을 들렸답니다. 노원왕십리곱창  찾아간 곳은 곱창골목으로 다른 곱창집도 많이 있었습니다. 제일 맛있어보이는곳, 땡기는곳, 검색창에서도 많이 검색이 되는곳으로 발걸음을 옮겨봤습니다. 역시 선택을 잘한것 같았어요.



서울시 노원구 상계로 1길 62-51

010-9179-4377

14시~새벽1시 연중무휴






노원에 살아본적이 없어서 맛집이 어디에 있는지도 몰랐고, 곱창골목이 따로 있다는것도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네요. 곱창이나 막창, 소금구이 어떤것이던 못먹다가, 최근에 맛을 알고 이제야 먹게 되었답니다.. 정말 맛있는곳에서 처음 맛을 알게 되었는데. 곱창 효능 정말 많아서,효능정리좀 해보겠습니다.


곱창효능


쫄깃쫄깃한 곱창 술안주와 제격인 이것은, (동의보감)에서 정력과 기운을 돋우고 비장과 위를 튼튼해 해준다고 합니다. 오장이 약하신분들에게 좋고, 혈압, 어지러움증에도 좋기때문에,, 나이드실수록 많이 섭취하시는것 같습니다. 


곱창구이는 당뇨, 술중독, 몸의 독성,장내해독,살균,이뇨, 피부미용, 골다공증등과 같이 많은 효능이 있습니다. 곱창은 씹을수록 그맛을 알수 있고, 천천히 음식을 먹으면 건강이나, 다이어트에도 좋다는데, 바로 곱창이 천천히 먹을수 있는 음식였습니다.  조금만 먹어도, 오래 씹어먹을수 밖에 없다보니, 포만감에 소량을 먹게 됩니다.. 다이어트하시는 여성분들에게도 특히 효과가 좋은 음식중 하나입니다.많이 챙겨 드세요. (출처: 지식백과)






곱창의효능은 이정도로 하고, 노원곱창맛집,노원왕십리곱창맛집 소개좀 해드리겠습니다. (구)거북곱창이였던 이곳은 3년전에 새로 재오픈을 했다고 합니다. 요즘, 경기침체로 손님들이 많이 줄어들었다고 하지만, 이곳은 손님이 항상 만원이라고 하네요. 



곱창이외에도, 제가 좋아하는 오돌뼈와, 쭈꾸미철판, 쭈꾸미삼겹도 있던데, 나중에 다시 와야겠네요. 곱창싫어하시는분들에겐 선택의 폭이 많으니 좋으실것 같습니다. 곱창종류는 이곳의별미 치즈곱창과 야채, 순대, 막창구이, 양념막창등이 있는데. 젊은층 타겟만들어진 요리 치즈곱창은 정말 치즈에 빠질정도로 푸짐했습니다. 제가 주문했던 치즈곱창입니다.






노원곱창맛집답게 치즈곱창 정말 푸짐, 치즈를 올려서 잘 안먹는데. 이렇게 먹어보니 곱창의 새로운 맛을 발견할수 있었습니다. 쫄깃쫄깃하고, 치즈고 곱창이 맛이 섞이면서, 고소하기도 하고, 특유의 치즈곱창 역시 노원왕십리맛집답더라구요.






반찬은 아주 기본적인것만, 역시 상추와 함께 싸먹어야 제맛이죠. 깻잎과 고추,마늘 곁들이면 더욱좋고, 술좋아하시는분들은 술안주에 제격일겁니다. 저는 술은 패스....









노원맛집으로 유명한 왕십리곱창에서 밥도 볶아먹고 정말 깨끗하게 먹어치웠네요. 이정도면 노원곱창맛집추천 괜찮겠죠.다이어트는 항상 뒷전이고, 늘어만 가는 체중..슬프지만,  역시 맛있는 음식 먹는행복감 있어서 사는맛 나는거 아닐까요? 오늘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