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티스토리

티스토리공감버튼 구걸하는방법

by 친절한 울트라 2017. 6. 26.

티스트리블로그 하면서 방문객도 없다면 정말, 글 발행하는 힘조차 없을겁니다. 방문객이 많아도 공감버튼이나, 댓글도 없을경우도 마찬가지로 의욕상실이 될겁니다. 방문객의 격려가 힘이 된다는 공감버튼구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티스토리블로그 공감버튼 구걸하는방법


티스토리블로그꾸밀때는 관리자모드로 들어가셔야합니다.

HTML/CSS편집을 클릭해서 CSS클릭하시면 됩니다. 여기선 어려운것이 전혀없는데. 처음 티스토리 하시는분들, HTML/CSS익숙하지 않으실겁니다. 저도 아직 초보라서 하나하나씩 배우곤 있는데요. 초보이신분들 너무 부담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그냥 CSS클릭하시면 되요.



CSS창이 뜰겁니다. 알지도 못하는 소스들이 쭉 나오는데요. 번호가 좌측에 보일겁니다. 드래그 해서 쭉~~~ 맨 아래쪽으로.. 해보신다면 ..아래그림처럼 보일겁니다.


저는 CSS하단 1080이 가장 맨 끝부분입니다. 현재 본인의 티스토리블로그 상태가 모두 다르기때문에. 숫자가 똑같이 나오는것은 아니란점.. 혹시 숫자 다르게 나와요 하시는분들.. 신경 쓰지 마시고 하시면 됩니다. 





공감버튼구걸하기소소

공감 권유 소스 구걸하기.txt


공감버튼 구걸하기 소스를 클릭하시면 메모장에서 복사를 해두세요.. 본인이 원하시는문구 삽입을 하시거나 위치조정 .색상조정등을 하실수 있습니다. 



이런식의 티스토리공감구걸하기 소스가 보이면, 맨 하단에 CSS하단에 붙여주시고 저장버튼을 누르면 끝.. 공감버튼 구걸하는방법 그렇게 어렵지 않죠.. 차근차근 하다보면,CSS도 어렵지 않으실겁니다. 전문가가 아니라면, 기본적인것은 조금만 관심갖고 공부하신다면 티스토리도 하실만 할겁니다.



드디어 저의 블로그에도 공감버튼 구걸하는내용이 보입니다. 포스팅하고 맨마지막에 직접입력하시는분들도 간혹 계신거 같은데. 이렇게 한번만 셋팅해놓으시면, 포스팅발행시..자동발행이 되니깐, 편하실겁니다.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