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티스토리

티스토리블로그 개설일 확인하는 법

by 친절한 울트라 2017. 6. 27.

블로그를 하다보면, 블로그 개설일이 궁금할때가 있습니다. 티스토리블로그 개설일 확인  거의 안하게 되는데, 앞으로 바로바로 확인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티스토리블로그개설일 확인방법


티스토리 관리자모드로 들어가면, 기본적인 메인창이 뜨게 됩니다. 우측상단에 블로그정보를 보면 맨 하단에 흐리게 보입니다. "고길이 개설이 2017.04.10"  울트라맘블로그가 벌써 2달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이렇게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일이 확인이 되는것이 정상이지만, 가끔 확인이 않된다는 분들을 위해서 한가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역시, 관리자모드 클릭했을때 메인화면,, 블로그정보의 우측상단을 확인 합니다. 톱니바퀴모양  (설정)을 클릭하면 됩니다.

관리센터 설정으로  들어가고, 최소 4개의 모듈을 설정을 해야됩니다. 현재, 블로그정보,댓글,주제별,검색어통계 그외, 방문자통계,유입로그,글목록, 알림,방명록이 모듈위치 설정이 된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우측에 " 내 블로그 정보"를 보면. 체크가 않된부분은 원할경우 체크를 하면 됩니다.




체크를 해보겠습니다. 모듈위치에 추가된것을 확인할수 있을겁니다. 삭제를 하고 싶을땐 V버튼을 체크하면, 바로 사라지게 됩니다.


너무 간단한 티스토리블로그개설일 확인방법이지만, 가끔 궁금할때 이런 방법도 알아두면, 헤매지 않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