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속초풀빌라 4계절수영장펜션 메이플펜션추천

by 친절한 울트라 2017. 6. 29.

강원도 속초에 위치한 메이플펜션 풀빌라로 4계절 수영이 가능한곳입니다. 아이들, 어른 상관없이 안전한곳에서 수영도 하고, 근처 바닷가 속초해수욕장에서 해수욕도 즐긴다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여름, 겨울, 4계절 언제라도 수영할수 있는 메이플펜션 위치 알려드리겠습니다.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용촌리 363-14

033-638-0293



속초 풀빌라 메이플펜션, 여름수영장 모습과 겨울 수영장 모습이 보일겁니다. 제가 갔을땐 겨울과여름 두번을 다녀왔는데요. 겨울에 방문했을때, 온수수영장에서 수영은 처음 해봤는데, 찬물에서 수영할때랑 느낌이 색달랐습니다. 반신욕하는 느낌같기도 하고, 여름엔 물론, 미끄럼을 탈수도 있고, 물놀이도 안전하게 할수있어서 좋고, 아이들이 있다면, 부모님들이 걱정이 덜 할것 같습니다.

메이플펜션 주변에는 속초해수욕장 10분거리에 있고, 닭강정으로 유명한 중앙시장도 있습니다. 주변에 활어회를 먹고 싶다면, 동명항 속초관광수산시장에  잠깐 들려서, 활어회와 맛있는매운탕까지 먹고 오는 재미도 쏠쏠할겁니다.



속초를 찾는 이유는 앞쪽엔 푸른 동해바다가 펼쳐져 있고, 뒷쪽에는 설악산과 울산바위가 병풍처럼 우뚝 지켜보고 있는 아름다움 때문에 많이 찾는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역시 공기는 최고의 장소로 혼자여행을 떠나거나,가족여행, 친구와의여행, 커플여행등 누구라도 함께 하면 좋은곳이 바로 속초 같습니다. 이젠. 동서고속도로 개통이 되면 속초도 2시간이내에 도착할수 있게 되기때문에, 마음만 있다면 언제라도, 여름바다나 겨울바다도 쉽게 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곳에 속초해수욕장과 가까운 곳에 메이플펜션이 있기때문에 유명한거 같습니다.

제가 머물렀던곳은 데이지(Dasiy) D 룸넘버이고, 실내는 침실이 따로, 잠이 정말 잘오는곳, 주방, 거실과 욕실과 샤워실은 함께 붙어있습니다. 욕실에는 욕조가 없습니다. 외부에 스파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이죠. 속초스파펜션 답게 스파가 정말 컸습니다. 자동으로 물온도 조절이 가능하기때문에. 미리 도착해서 스파에 물을 받아놓는다면 수영후에 이용해도 좋고, 피곤한 몸을  릴렉스하고 싶을때 언제라도 들어가면 따뜻한 물이 온몸을 릴렉스하게 해준답니다. 전 수영을 마친후에 스파를 했더니, 먹을것은 생각도 안나고 잠이 솔솔 오더군요.

속초풀빌라 메이플펜션 올때는 간단히준비

주부님이 오신다면, 전혀 불편함없는  주방시설 입니다.  모두 완비, 아이들과 가족들, 커플들만의 오붓한 시간을 위해서 원하시는분들도 걱정없이 이용할수있는 곳입니다. 프라이빗공간 확실하고, 개별 바비큐장시설로 준비되어있습니다. 가스이용을 하기때문에, 창문만 열고 바비큐준비한다면, 번거로움이 정말 덜한곳이기도 합니다. 먹을것만 준비하시고, 힐링제대로 하면 되는곳,, 입니다. 세탁기와 건조기도 있기때문에 물놀이이후에 옷들 충분히 건조하실수도 있을겁니다. 여름햇빛 몇시간이면 모두 마르기때문에. 돌아올때는 가볍게 올수가 있는거죠..


속초 풀빌라이용할때 준비할것

1.기본적인 갈아입을옷은 준비

2.수건이 부족함으로 충분히 준비할것

3.비상상비약준비 풀빌라는 시내와 떨어진곳이 많습니다. 급한 비상약은 미리 준비해주는것이 좋습니다.

4.음식도 준비 역시 여행은 먹는 재미입니다. 먹을것 사러 다니다가 시간 낭비되는 여행은 하지 맙시다.

5.여름철은 돗자리와 그늘막텐트준비 주변 해수욕장에서 돗자리 그늘막텐트 대여는 너무 비쌈니다. 집에 있다면 준비하는것이 좋을겁니다. 가격때문에 얼굴 붉히게 되기도 되고, 사실 그늘막텐트 대여해도 그곳은 거의 짐 보관하는 장소가 됩니다. 노는데 시간을 다 보내기때문.. (어르신이 계실땐 예외)

6.아이들 함께라면 물놀이기구 준비 현장에서 구입하면 가격, 3배,4배의 가격구입합니다. 미리 준비하세요.

7.불꽃놀이 준비 밤에 바닷가에서 놀때 불꽃놀이도 한번 할수 있는기회 준비하면 좋은추억이 되겠죠.

4계절온수수영장, 여름은 수영장과 근처 속초해수욕장에서, 겨울은 온수풀장에서 즐길수 있는 메이플펜션에서의 휴가계획 잡아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