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해외여행

해외여행 준비물 이것만은 꼭 챙기세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7. 23.

해외여행 오랜만에 떠나다보면, 이것... 하나만 있었으면, 하는것이 생각날겁니다.없으면 아쉽고, 생각나고 필요한 물건들 있습니다. 갑자기 필요해서 구입하려면, 계획에 없는 지출을 하게되고, 가격이 비싸서 놀라는 경우도 있을겁니다. 

한국에서는 저렴한 가격이지만, 해외에서 구입할경우는 가격이 정말 비싼경우도 있습니다. 미리 해외 여행 준비물 리스트를 준비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일겁니다. 이것만은 꼭 챙겨보세요.




해외여행 준비를 위해서, 많은 시간 투자를 했을겁니다.  여행지 선택하고, 좀더 저렴한 항공권 구입을 위한 검색하는 시간과,  여행지에 대한 관광정보나 맛집등을 알아보셨을겁니다. 요즘은 해외 자유 여행을 많이 하시기때문에, 모든 준비는 직접 하셔야되는데요. 해외여행 준비물중에 가장 기본적인것은 준비를 해야겠죠.. 

여권, 환전, 그밖의 옷들과, 식품 군것질등등이 있을겁니다. 전에도 한번, 해외여행할때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려드린적이 있는데. 꼭 있었으면 하는 준비물리스트좀 정리하겠습니다.

해외여행 배낭여행 주의사항 관련글보러가기



1. 비닐봉투

해외 배낭여행하는 분들이라면, 왜 필요한지 아실겁니다. 정말, 비닐봉투 의예로 많이 필요합니다. 여행을 하다보면, 옷을 말려야되는데. 덜말린 옷들이있을때, 좋습니다. 검정비닐말고 투명 비닐이 더욱 좋습니다. 검정비닐에 넣고 버리는 경우가 많으니, 투명 비닐이 좋습니다. 지퍼락이 있으면, 함께 준비하는것도 좋습니다. 


2. 테이프

화장품이나, 물건을 구입하게 되면, 뚜껑이 열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땐 고정하는 테이프가 가장 좋아요. 있으면 준비하면 좋겠죠.

3.손수건

해외날씨가 우리나라 날씨랑 달라서, 기온 변화가있수 있습니다. 목에 두르면 보온 효과도 있어 좋고, 휴지가 없을때 대용으로 사용하면 좋습니다. 여성분들은 머리띠가 없을때도 손수건으로 머리끈이나, 머리띠 대용으로 하면, 패션아이템효과도 보기 때문에 좋습니다.

4. 빨래집게와 끈

해외 여행 배낭여행을 하다보면, 양말도 말리고, 빨래를 말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쇼파위에 올려서 의자위에 올려서 말리지 말고, 끈과 빨래집게만 있으면, 실내에서 빨래줄을 만들어 뽀송뽀송하게 옷을 건조할수 있을겁니다. 

5. 손톱깍이 

아마 해외여행 가서 손톱깍이를 정말 어렵게 사본 경험이 있어서, 배낭 여행할때는 꼭 챙기는것이 손톱깍이가 되었습니다. 1주일 이내의 여행이라면, 손톱깎이는 별 의미는 없겠지만, 이건, 1주일 이상 여행을 하시는분이라면, 꼭, 준비하세요. 특히, 장거리 걷다보면, 발톰에 무리가 오는경우가 있읍니다. 있을땐 모르다가 없을땐 정말, 고생하는것이 손톱깎이 입니다. 요즘은 손톱깎이 셋트가 있으니, 그것을 준비하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그밖에 준비해야되는것들 정말 많지만, 여행할때 준비물만 많아지면, 정말, 짐만 무거워질겁니다. 꼭 필요한것이 무엇인지. 그나라의 문화나, 기후 변화에 맞춰서, 옷등 준비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오늘은 해외여행준비물 리스트 이것만은 꼭 준비하세요.. 말씀드렸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여행은 건강하고 안전하게 다녀오시도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