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티스토리

티스토리블로그 방문자 1000명 돌파 기념 후기

by 친절한 울트라 2017. 7. 24.

티스토리 블로그하면서,  지금의 블로그명을 2번은 변경을 했습니다. 처음에 울트라맘 블로그에서 지금의 울트라맘빛글로 바꿨는데. 갑자기 바꾸고 싶은 마음에, 좋은 블로그명 이름 검색하다가 좋은뜻이 있는 빛글로 바꾸고, 열심히 포스팅을 하기로 했습니다. 

지금의 티스토리 울트라맘 빛글  왜 이름이  빛글 일까 하시는분들을 위해서, "빛글이란 세상 사람들의 빛 곧, 길잡이가 되는 글을 쓰라는 뜻" 이라고 합니다. 별다른 뜻은 없습니다. 좋은글 많이 쓰자는 취지로 이름이 만들어진겁니다.

저는 블로거 아직은 초보  블로거라고 말할수 있고, 아직도, 모르는것이 너무 많고,, 블로거는 하면 할수록 배울것이 너무 많은거 같습니다. 뭐하나 시작하려면, 인터넷 검색에 의존하고, 컨텐츠 발행을 위해서, 요즘은 한시간 이상은 기본이 걸리는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네*버와 완전히 성격이 다른거 같습니다. 몇달 해본 결과치라고 말할수 있는데, 맛집을 하나 글 올려도, 역시 네*버에서 포스팅 했을때와는 정말 다르다른 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한번 보고, 또 방문하고 싶은 티스토리 블로그가 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될지도 몰라서, 아직도 방황하곤 하지만, 조금만 신경 쓰다보니, 어떻게 해야되는지 조금씩 보이기 시작하는것 같았습니다.





거의 보름 동안은 1000명 돌파하기 전에 멈추고, 멈추어서, 도대체 1000명 돌파가 뭐길래 네가 이렇게 신경쓸까 싶기도 했습니다. 

지금 티스토리 블로그는 구글애드센스 수익과 상관관계가 얼마나 될지도 궁금해졌기 때문에. 일단, 방문자수에 관심이 생겼던 거 같습니다. 다행히도, 1000명 돌파 되었고, 하루 평균 1000명이상 방문해주신분들에게 너무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벌써 600명, 글 올리는동안에 벌써 600명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1000명 돌파되면서, 방문객은 꾸준히 유입이 되고 있고, 다음뿐만아니라, 페이스북, 카카오톡, 구글, 줌, 네이버에서도 골고루 방문객수가 늘어나는것을 확인하니 이것도 기쁜일이네요.



아직은 네이버 유입이 적지만, 점점 많아질것이라고 보고 열심히 해야될것같습니다. 1000명 이상되면, 앞으로 티스토리 방문개 2000명 이상이 되도록 노력하면, 애드센스 수익도 함께 올라갈것이라 생각됩니다.  컨텐츠 발행, 양도 중요하고 질도 중요하니깐. 꾸준히 하는 방법밖에 없는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울트라맘빛글 좋은 콘텐츠 발행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