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알아야할것 셀카봉 금지구역 꼭 확인하자

Posted by 울트라맘
2017.07.26 18:00 여행,맛집/해외여행

여행갈때는 셀카봉은 필수준비물 리스트에 들어갈텐데요. 셀카는 되는데, 셀카봉 사용을 하면 않되는 곳이 있습니다. 셀카봉이 있으면, 여러가지 좋은 점이 많은줄 알았는데. 피해를 주는 곳이 있는것 같습니다.  요즘은 유명 관광지에서, 셀카봉 금지 관광지란 말이 있기 때문에. 해외 여행 가셔서, 혹시 피해보시는 일 없으시길 바랍니다.


세계 유명 관광지, 유적지, 박물관, 미술관, 셀카봉은 물론 셀카 금지하는 곳이 많아졌습니다. 심지어 놀이공원에서도 금지되어있는데요. 사진을 찍다보면, 주의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도 못하는경우도 많고, 사고가 발생하기도 하고, 문화재 훼손될 우려가 있기 때문에.. 금지구역이 생겼다고 합니다. 그럼 어떤 곳이 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혹시 이번 휴가철, 해외여행 계획준비하시는분들은 해당되는 곳에 갈경우엔 꼭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셀카봉 금지구역 해외 유명 관광단지 


1. 디즈니랜드

전세계 디즈니랜드는 모두 않된다고 보시면 될겁니다. 미국, 일본, 홍콩, 상해, 프랑스, 모든 디즈니랜드 에서 사용금지입니다. 놀이기구를 타면서, 셀카봉을 찍는바람에, 놀이기구가 갑자기 멈추거나, 셀카봉을 떨어뜨려서, 사고가 번번히 일어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디즈니랜드 반입금지가 되었다고 하니 꼭 참고 하세요.



2. 베이징 자금성

중국에서 베이징 자금성 뿐만아니라, 수도 박물관, 베이징 예술 박물관도 사용이 않됩니다. 박물관, 유적지는 문화재 손상 우려가 있기 때문에, 절대 사용 금지 입니다. 

3. 로마 콜로세움

이탈리아의 로마 콜로세움은 궁전이나 국립 미술관, 박물관도 않됩니다. 콜로세움 벽면에 자신의 여행 인증샷을 남기기 위해 이름을 새기는 일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 이후 셀카봉을 찍다고 체포당하는 일까지. 절대 로마에서도 조심해야 될것같습니다.

4. 프랑스 파리 베르사유 궁전

프랑스의 베르사유 궁전과, 가루프 해변은 유명한 곳으로 관광객들이 많이 모이는 곳입니다. 너무 아름다움에  사진찍다가 베르사유 궁전의 예술작품 훼손우려로 이곳도 않되고, 가루프 해변의 아름다움을 셀카봉 때문에, 가슴속, 눈속에 참된 아름다움을 모른다고 해서, 요즘은 해변도 금지구역이 되었습니다. 

5. 뉴욕 현대미술관

미국은 여러곳이 있습니다. 뉴욕, 현대미술관, 구겐하임 미술관, 메트로폴리탄미술관, 쿠퍼휴잇디자인박물관, 스미스소니언 재단 산하19개박물관, 뉴욕주 소속 모든 동물원, 로스엔젤레스 게티센터,시카고의 롤라팔루자 축제, 아트 인스티튜드미술관, 시카고대 스마트박물관, 타호호수 등 입니다. 

미국은 금지구역이 많기 때문에, 박물관, 미술관은 물론, 축제장소에서도 사용을 금지 하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6. 그외 지역 해외여행 셀카봉금지구역은

호주,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캐나다 몬트리올 예술박물관, 고고학 역사박물관, 오타와국립미술관등입니다. 일본은 도쿄국립박물관, 오사카 카이유칸수족관, 오키나와 츄라우미수족관, 타이완은 시립미술관등이 금지 구역입니다. 

이 외에도 금지구역은 많이 있을수 있습니다. 사진을 찍고, 추억을 담는 것은 좋지만, SNS의 사진 등록을 위한, 여행 셀카봉으로, 많은 피해가 많은거 같습니다. 셀카도 원치 않는 곳도 점점 많아 진다고 하네요. 여행의 참된의미,  눈으로 보고, 걸으면서 느끼고, 맛으로 즐길수 있는 참된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휴식같은 친구
    • 2017.07.27 08:36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 울트라맘
      • 2017.07.28 04:15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 공수래공수거
    • 2017.07.27 09:02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 울트라맘
      • 2017.07.28 04:16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