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신촌 물총 축제로 스트레스 날려보자

by 친절한 울트라 2017. 7. 30.

어릴때 동심으로 돌아가는 축제, 서울 서대문구 신촌 연세로에서 물총 축제가 7월 축제 일정으로 29일,30일 토,일 오후 9시까지 축제를 하고 있습니다. 신촌근처에만 지나다녀도, 옷이 젖고, 머리가 젖고, 물총을 들고 다닌 분들의 모습을 쉽게 찾아볼수가 있습니다. 여름휴가 바닷가 못간 대신 서울 신촌 연세로에서도 물총 싸움 해보는거 어떠신가요?

신촌 연세로 에서 하고 있는 물총 축제는 제5회로 이제는 자리를 잡은 7월 서울 축제가 되버렸습니다. 여름축제 가볼만한 곳 같습니다. 입장료는 무료이고, 탈의실과 물품보관소는 유료라고 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몰리기때문에, 가벼운 옷차림이나, 우비를 준비하고 가는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신촌 물총 축제는 전혀 모르는 사람에게도 물총을 쏠수도 있고, 우산을 들고 물총을 피하겠다고 가게 되면, 공격대상이 될겁니다. 우산을 피지 말고 입장하길 ...

물총은 미리 근처에서 구입하고 가는것도 좋고, 미쳐 준비를 못하신 분들은 현장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현장에서 교환 AS 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신촌 물총 축제 준비물은?

물총, 우비, 갈아입을 옷 준비 or 우비, 수건, 물안경(스노쿨링용이면 더욱좋음)

바닷가 여름휴가 떠나지 못한분들, 아이들과 함께 할수있는 서울 축제에서 낯선사람들의 물총 공격을 함께 해보신다면, 스트레스 한방에 날릴수 있지 않을까요? 

아래의 사진은 페이스북에서 퍼온 사진인데요. 어제 토요일 하루 신촌 연세로의 물총축제 현장입니다.


축제는 참가만 해도, 보기만해도 좋은거 같습니다.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이런 물총축제로 어른, 아이, 성별, 외국인이라고 절대 봐주지 않는 서울 신촌에서 물총싸움 제대로 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일요일 30일 9시까지. 7월의 마지막 밤을 멋지게 보내는것도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