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포토스케이프

포토스케이프 필터전용전후사진 만드는방법

by 친절한 울트라 2017. 7. 31.

제가 사용하는 사진 편집 툴 기능으로 포토스케이프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여러가지 기능중에. 이어붙이기 사진편집툴을 이용해 볼겁니다. 여러가지 방법도 있겠지만, 이어붙히기 기능을 잘 이용하면, 여러가지 변화사진, 옷만들기 과정샷이나, 전후사진, before After 사진 만들때 도움이 많이 될겁니다.


포토스케이프 전후사진 만드는방법?


1. 이어 붙히기

첫번째 전후사진 비교사진 만드는법 

기본적으로 리뷰를 올릴때나, 블로그 체험을 하는경우에 비포에프터 사진을 올리게 되는데 필요한 사진편집 툴 이용방법입니다. 

전후 사진의 사진 2장을 준비해서, 이어붙이기를 하면됩니다. 




두번째 전후사진 비교사진 만드는법 

포토스케이프의 기본, 개체,자르기, 모자이크기능이나, 여백, 크기조절이나, 자동필터의 색상보정의 사진편집툴 기능으로 전후 사진을 만들수가 있습니다. 사진편집된것을 나중에 이어붙이기로 하면 됩니다. 

2. 사진틀 보정하는 방법(옆으로)

포토스케이프 이미지 크기 변환 프로그램을 이용을 하는데, 사진간격, 여백이나 색상, 액자 선택을 할수도 있습니다. 넓이 조정도 하면 더욱 좋아보입니다.

3. 필터전용전후사진 밑으로 

밑으로, 옆으로, 바둑판 모양으로 이어붙히기 할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사진을 이어붙히기도 가능하고, 전후사진을 비교사진을 이어붙히기로 할수도 있습니다. 물론, 외부여백이나, 사진간격, 둥글기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포토샵 (photo shop)처럼 여러가지 예쁜 사진을 만들수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의 이어붙이기 기능은 여러가지 방법으로 사진편집 보정이 가능합니다. 포토샵이 없어도, 재밌게 만들수 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