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IT정보

카카오 뱅크 100시간만에 100명고객돌파기념, 케잌 쏩니다.

by 친절한 울트라 2017. 7. 31.

국내에 인터넷 전문 은행 1호점 케이 뱅크(K뱅크) 에 이어서 카카오뱅크가 7월 27일 출범한 오늘 7월 31일 까지 100시간만에, 100만 고객돌파를 했다고 합니다.  5일만에, 100만계좌면 정말 돌풍이 불기 시작했네요. 굉장한 것 같습니다. 시중은행의 몇년치 고객유치를 단 5일만에.. 굉장한 기록이죠.

인터넷 전문 은행 1호점 케이뱅크(K BANK)는 처음에 많이 낮설었던 반면, 카뱅 (카카오 뱅크)는 카톡사용자들이 부담없이 접근하기 쉬운 넷 은행이란 점에서 많은분들이 쉽게 카뱅 통장개설을 했던것 같습니다.  저렴한 해외송금수수료와 대출 진행이 간편하고, 계좌이체의 편리성, 공인 인증서 휴대폰 등록이 필요없기 때문에,  가능했으리라고 봅니다. 


카카오뱅크 100만 고객 돌파기념 선물

우연히 페이스북 카카오 뱅크를 보다가, 100만 고객 기념이라고 뜨길래 뭔가 했습니다. 

기간 : 7월 31일~8월 2일 까지 3일간 신청

당첨자발표는 페이스북에서 확인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카카오프렌즈 케잌을 받아볼수 있는 기회, 얼마나 많은분들이 신청을 할까 생각되고, 저에게도 기회가 안오겠지만, 혹시 하는 생각에 신청해봤습니다. 신청방법은 페이스북 팔로우를 하시고, 댓글을 다시면 됩니다. 추첨통해서, 100명에게 선물이... 있습니다. 


요즘 캐릭터샵에서 가끔 카카오프렌즈 인형들을 보면서, 만지막만지작,, 가끔 그러곤 하는데요. 보기만 해도 너무 귀엽더라구요. .특히 카카오 프렌즈 너무 예쁜거 같습니다. 




카뱅 100명고객 기념 선물로, 카카오 인터넷 은행 에서 기념으로 케잌선물을 쏘는데요, 본인이 원하는 케잌 우측편에 댓글 남겨주면, 신청은 끝. 아주 간단하게 신청할수 있습니다. 

카뱅 무지 케이크, 라이언케이크, 피치케이크, 콘콘케이크 , 카카오 캐릭터가 너무 귀엽죠, 라이언체크카드가 먼저 도착해서, 케잌 당첨까지 된다면, 정말 케잌파티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아직까지도 카카오뱅크가 뭔지도 모르는 친구들도 있어서, 놀라긴 했지만,  앞으로 계속해서, 이용자들은 늘어 날것이라고 봅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도 여러가지 혜택도 많기때문에, 그동안 주거래 은행, 우리 은행거래도 많이 줄어들것 같단 생각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