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IT정보

한컴타자연습 무료설치후 컴퓨터 시작합시다.

by 친절한 울트라 2017. 8. 10.

제가 어릴땐, 타자를 많이 이용해서, 문서 작성을 하곤 했었고 어느때부턴가 컴퓨터가 생활 필수품이 되면서, 한컴타자를 잘하는분들을 볼때 너무 부러웠던 적이 있었습니다. 컴퓨터로 블로그를 하고, 회사 업무를 컴퓨터로 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타이핑 속도가 너무 느린분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런 부분은 누가 해주는것도 아니고, 스스로 해결해야 되는 법인데요. 키보드의 작동요령을 빨리 배울수 있는 한컴 타자 연습 2017이 나왔습니다. 

한컴 타자 연습 2017이 필요 하신분은, 나이 성별 상관이 많이 계실겁니다. 지금보다도 타이핑 속도를 up시키고 싶은분들에게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수영, 운동, 언어는 몸이 기억하고,  절대 나이먹어도 잊혀지질 않습니다. 타자 연습도 마찬가지로, 평생 몸이 기억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빨리 시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마, 평생 타이핑 속도가 달라지게 될 겁니다. 오늘은 한컴 타자 연습 2017 프로그램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한컴 타자 연습 프로그램 다운로드 받기 (무료설치하기)

한글과 컴퓨터 타자 연습방법으로, 짧은 글 , 긴글, 문서작성, 게임할때, 앞으로 속도가 빨라지는것을 알 수 있을겁니다. 지금까지 독수리 타법으로 컴퓨터를 하신 분 들이라면, 꾸준히 한번 해 보시는 방법도 좋을겁니다.  제가 설치를 해보고 이것 저것 게임도 해보고, 글 연습을 해보니, 저도 좀 연습을 해야될것 같네요.


한메 타자 프로그램 설치완료되면, 바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바로 로그인, 회원가입이 나오는데. 가입안해도 됩니다. 왼쪽 화면 하단에 혼자하기 버튼 클릭하면 됩니다. 한메 타자를 위해서, 한글 타자 게임을 할수 도 있고, 한글 타수를 확인도 할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청소년분들, 아니면, 성인들도 게임은 하고 싶은데, 키보드 사용이 너무 느려서 불편했다면, 이젠 조금만 연습을 해보신다면, 그동안의 답답함이 많이 사라질겁니다. 



한글타자연습 게임 방법

*자리연습, 낱말연습, 짧은글연습, 긴글연습* 이렇게 할수도 있습니다. 단계별로 본인의 실력을 up시킬수도 있기 때문에. 단계설정하면서, 글 연습도 해보고, 게임도 해보시면 됩니다.  게임후에는 본인의 실력도 확인할수도 있고, 문서작성 긴글연습을 하고 싶을때, 반복적으로 하신다면, 앞으로 컴퓨터 입력할때 독수리타자는 안녕할수 있을겁니다.




청소년부터, 성인분들, 아니면, 어르신들도 모두 하는 컴퓨터 한글입력, 혼자서, 배울수 있는 타자연습 하시고,  컴퓨터 활용에 많은 도움 받아보세요.  게임하는 시간에 연습하면, 정말 시간 나는줄 모를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