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광화문광장에서 봅슬레이와 아이돌공연으로 더위 물리쳐봐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8. 10.

매월 도심속에서 행사나 축제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8월 축제는 뭐가 있을까알아보다가,  이런 행사가 있었네요. 서울 살면서 항상 기회를 놓쳤는데. 8월 광화문 축제로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 성공개최를 염원하는 대규모 여름 축제를 합니다. 

4만명의 시민들이 즐길수 있는 광화문광장거리는 봅습레이를 즐기기 위해서, 설치공사가 한창중인데요. 예약방법이나, 아이돌공연 볼수 있는 방법등 알려드리겠습니다.


촛불 집회로 광화문 광장은 서울 명소가 된곳이죠. 모였다 하면, 서울 광화문 광장을 빼놓을 수 없는곳인데요. 이날, 행사를 하게 되면, 서울 시내 교통 혼잡은 물론, 여러가지, 불평도 있을겁니다.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봅슬레이? 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그래도 평창 올림픽 기원을 위한, 축제니 많은 분들 관심갖으면 좋겠단 생각이 드네요.


도심속 봅슬레이 예약방법은?


참가자격은 국민 10세~60세까지, 외국인도 모두 참가가능.  4만명 참가 가능 대규모 8월 광화문 축제입니다. 

워터슬라이드는 무료 가능 하지만, 탑승권 소지자분들만 가능합니다. 현장배포도 한다고 하는데, 사전예약이 도움이 될것 같네요.

8월9일12시부터 예약하면 됩니다. 

예약하러가기


8월19일, 20일 2틀동안, 서울 도심속이 정말, 축제현장으로 변할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봅슬레이 뿐만아니라, 아티스트들이 자리를 빛내줍니다.  슬라이드는 10시부터 시작하고, 공연은 1시 30분부터  가능합니다. 공연은 오후 6시 20분부터 시작을 하고, 11시까지 하기 때문에, 주말 늦은시간에도 한번씩 들려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행사장 곳곳에 먹을거리, 볼거리, 들이 정말 많은거 같은데, 역시 공연이 가장 기대가 되긴 합니다. DJ구준엽, 박명수,춘자등, 국내 최고의 DJ들이 신나는EDM 파티와, 여성 쇼마칭 그룹 '렛츠쇼'로 B-BOY 군단 갬블러의 화려한 퍼포먼스 공연까지 함께,,, 가장 기대되는공연이 역시, 여자친구, 블락비, EXID , MFBTY, 슈퍼비, 면도까지, 아이돌들의 공연일것 같습니다. 



아직은 6개월정도 남았지만, 6개월도 금방 지날것 같은데요.. 8월 서울 광화문 축제 현장에 오셔서, 성공적인 동계 올림픽 염원하는 것은 어떠신가요? 여름나들이 서울나들이로 주말에 가볼만한곳 가족과 함께, 친구와 함께, 연인과함께 광화문광장으로 들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