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유튜브

유튜브 mp3 변환하는법과 mp3 변환사이트 랜섬웨어조심

by 친절한 울트라 2017. 8. 17.

 다양한 영상, 음악, 여러가지 미디어를 한번에 볼수 있는곳이 유튜브인데요. 영상제작을 한분들의 저작권을 생각한다면, 무료다운로드나, 유튜브 mp3 음원 추출 사이트 이용해서 ,무료다운 받는것도 사실 저작권 입장에서는 기분 좋은일이 아닐겁니다. 

귀한 자료 무료다운을 받고, 영상을 보고, mp3 로 변환하더라도 무단 배포만큼은 절대 하면 안된다는것은 아시죠.  오늘은  mp3 변환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으려다가 큰일날뻔했습니다. 이런 경험 처음 이라서, 공유하고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유튜브 mp3 변환하는법 


제가 일단 놀랬던것은 나중에 말씀드리기로 하고 먼저 유튜브 mp3 음원추출사이트에서 mp3 변환하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음악 다운로드 프로그램 처럼,  음원추출사이트가 따로  있습니다. 


1. 미디어의 검색창 URL 주소를 복사한다. 

변환하고자 하는 음원사이트의 URL 주소가 위에 있을겁니다. 복사를 해서 메모장에 붙여넣기 해두세요. 싸이 psy 의 I LUV IT 을 MP3로 만들어보겠습니다.


2. 유튜브 mp3 음원사이트를 창을 엽니다. 

http://www.youtube-mp3.org/ko

mp3 음원추출사이트 좋았던점은 ? 

*바이러스 없이 다운로드 쉽게 가능했고, 물론 지금도 다운로드는 아주 간편하게 됩니다.

*mp3 변환사이트로 너무 간편했습니다.





유튜브 mp3 음원추출사이트 주의 해야될것은 랜섬웨어? 

위의 보이는 사이트로 바로 연결되는데, 저의 실수로 그만 클릭을 했다가 기겁을 했습니다. 

url 주소 (이것을 바로 클릭하게되면, 일반 광고 사이트가 아닌, 기분좋지 않은 사이트로 연결이 됩니다. 혹, 호기심에 클릭을 하게되면  랜섬웨어에 간염이 될수도 있으니 그냥 클릭하면 안됩니다. 창이 열리게 되면 그냥 닫으세요. )

여기서.... 

그렇다면, mp3 변환 힘든것 아니냐고 물으시는 분들도 분명히 계실텐데요. 아래의 그림처럼, 보이는 url 주소는 삭제를 하고, 유튜브음원을 변환하고 싶은 url 주소를 붙여넣기 하면 됩니다. 



3. '비디오 전환함'을 클릭해서 보면 ,아래의 그림이 보일겁니다. 위에 다운로드가 클릭하면 mp3 변환이 됩니다.

4. 원하는 음원 url 주소를 붙여넣기 하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시간이 4분정도의 음원이라면, 변환이 어렵지 않게 될것 입니다.




5. 다운로드 파일 검색에서 찾아서, 폴더 이동을 하고 원하는 mp3만 모아서 음악을 들으면 됩니다.

무료음악, 무료 유튜브 mp3 변환하는 법 어렵지 않죠.   조심해야 되는것은 mp3음원추출 사이트 창을 열었을때 그냥 클릭하지 마세요. 랜섬웨어 감염우려가 있으니 만약에 이상한 사이트가 보이면 그냥 창을 닫으시는것이 좋을겁니다.

안전하게 url 주소 복사후에 , 음원추출사이트에 붙여넣기만 하면 간단하게 되는것이니 복잡할것은 없을겁니다. 오늘은 여기서 이만, 마무리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