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산 천연옥 워터파크에서 비수기 휴가지 좋아요.

Posted by 울트라맘
2017.08.25 11:00 여행,맛집/국내여행

올여름은 비도 많이 와서, 굉장히 습하고 무더웠던것 같습니다. 휴가철도 끝났고, 이젠 비수기로 접어들었는데, 아직도 휴가를 못가신분들을 위해서, 비수기휴가지로 좋은곳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혹시 휴가때, 비가 내려서 제대로 즐기지 못하셨던 분들이나,  비수기를 이용해서, 주말여행, 휴가 계획 잡고 계신분들에게 좋은곳입니다. 가족이나, 어린이들과 함께, 밤새 실컷놀고, 먹고 물놀이 할수 있는곳이 서울에도 생겼네요. 야간개장 워터파크 왠지 기대가 되는곳입니다.


우연히 검색어에 밤도깨비 북한산 워터파크가 떠서,  뭔가 했습니다. 알아보았더니, 북한산 천연옥 워터파크에 밤도깨비 야간 촬영을 했고, 방갈로를 예약하는 사람들 틈속에서 기다리고, 함께, 물놀이를 하는 장면이 방송이 된듯합니다. 

요즘 tv 를 거의 안보다 보니, 살짝, 내용만 말씀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리구요.. 일단. 방송에 나온 덕분에, 북한산 워터파크를 알게 되어서 기쁘네요.






물놀이는 어른, 아이 상관없이 다들 좋아하죠. 물론, 먹거리가 준비가 되면 좋은데. 북한산 워터파크는 취사가능하다는점.. 정말, 이런 장소를 만들생각을 하다니. 


음식 싸들고, 계곡으로 고고씽... 정말 많이 다녔는데, 오고 가다가 시간 다 뺐기고, 너무 지쳐서, 제대로 놀지도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실, 요즘, 계곡에서 물놀이 쉽지 않습니다. 

북한산 워터파크 입장료만 내면, 준비해온 음식,놀이기구만 있다면, 밤새 놀수도 있어서 좋을것 같습니다. 


야간개장 수영장에서 가족, 친구들과 수영할수 있는  북한산 워터파크 


서울근교에 자리잡은 북한산자락에 위치한 수영장으로, 전체 수조를 천연옥으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물도, 마실수 잇는 수질 좋은 수돗물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수영못해서 물먹으면 정말 괴로웠는데 ,그나마 괜찮네요.  밤낚시, 야간 스키 타듯이, 야간수영하면 기분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아이들도, 야간에 물놀이 기구, 준비해서 열심히 타면 좋을것 같습니다.





방갈로가 수영장 바로옆에 있어요? 

수영장 가운에 있는곳은, 전기사용은 못하고, 안쪽에 있는 방갈로에는 전기사용이 가능합니다. 삼겹살도 구워먹을수 있는 수영장, 취사, 음식반입이 가능한 워터파크 좋지 않나요? 

물놀이 하고 나온후에, 따뜻한 라면국물 먹고 싶을때 바로 해결되는곳.!!!

놀다가, 멀리 쇼핑하러 다녀오고, 그럴필요가 없습니다. 근처에 편의점도 있기때문에 불편함이 없을겁니다. 먹을것만 준비되면, 하루종일, 아이들은 아이들대로, 어른은 어른대로, 함께 즐길수 있는곳 같습니다. 





어디에서나, 안전사고는 본인이 조심해야 하는것 처럼, 북한산 워터파크에서도 마찬가지로, 특히 물놀이할때는 음주후에는 절대로 물에 들어가면 않됨니다. 각자 안전수칙만 잘 지킨다면, 북한산 천연옥 워터파크 비수기 휴가지로 괜찮을것 같네요. 




서울에서, 멀리 계곡을 찾아 떠나곤 했는데. 이젠, 가까운곳에 취사까지 가능한 수영장이 있으니, 가끔 놀러 가야되겠네요.   개장은 2017년 5월달에 했고, 구명조기대여 3천원, 튜브대여3천원까지 준비못하신분들은 대여하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면 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오, 이런데가 있네요. 다음에 꼭 가보겠습니다.ㅎ
    • 오픈한지 3개월정도 되었는데, 많이 모르는것 같습니다.저도 최근에 알게 되어서,
      한번 다녀오세요.
  2. 아니!!! 저 수영장을 어찌 다 천연옥으로 만들 수가 있나요? 대단하네요.
    거기에 수질도 좋고, 취사도 가능하다니 멀리 갈 필요 없겠어요.
    막마지 여름 피서는 북한산이 딱 좋겠습니다. ^^*
    • 시간 내서 멀리 갈필요도 없고 막바지 더위는 북한산 좋은거 같아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