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다이어트

다이어트할때 가장 중요한것은 음식천천히 먹기 효과있어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5. 3.


다이어트 살뺀다는것 쉽지 않은일이죠. 이젠 다이어트 요요현상도 싫고, 지긋지긋한 살빼기 전쟁에서 벗어나고 싶은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 하지만, 쉬울것 같지만 전혀 어렵지도 않고 누구나 할수 있는 방법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이어트방법으로 참 여러가지 방법이 많은거 같아요. 스트레스때문에. 과식때문에, 탄수화물도 많이 먹어서 그렇고, 수면부족에,불면증, 정말 나열한다면 끝이 없는데,, 과연, 이거 지킨다고 해서 살이 빠지는것인가 생각을 해보고 실천도 해봤습니다. 만약, 경험도 안하고 이런 포스팅을 하냐고 물어보시겠지만, 경험담을 올리는것이니 이해해주세요.





왜 이런 사진을 올린걸까요? 

탄수화물, 기름진음식,좋아하는 파스타까....

지금 이런 사진을 올린것은  다이어트에 무슨 도움이 되실까 생각될텐데요. 지금 올린 사진 3가지를 드신다면, 한번에 드실수 있을까요? 과연, 폭식을 하는분 아니고선 힘드실텐데. 그럼, 굶는다? 





무조건 굶는다고 빠른다이어트가 가능한것은 아닙니다.뭔가 먹고 마시면서 체중유지를 해야되는데. 방법이 뭘까 항상 생각하게 되는것 같아요. 평생숙제가 살빼는것인데. 정말 않되죠. 이방법은 어떨까요? "천천히 음식 먹기" 다른것은 못해, 굶지도 못하고, 운동도 못해, 건강이 않좋아서 아무것도 할수 없어 하신다면, 천천히 음식 먹는것부터 시작해보세요. .


지금 올라간 사진 만약 먹는시간 모두드신다면 40분이내에 드실수도 있을텐데요. 그럼. 한가지 음식을 40분간 먹는다고 생각한다면, 3가지 음식은 배불러서 도저히 먹을수가 없을겁니다.




아주 단순한 방법 음식 천천히 꼭꼭 씹어먹기다이어트.....

저만의 다이어트 방법인데 정말 효과 있습니다. 많은분들이 건강을 위해서, 또  100세 시대의 건강히 오래 살기 위해선, 음식 천천히 먹어야된다고 하죠.. 전혀 틀린말이 아니였습니다.다이어트에 "좋은 방법은 천천히 꼭꼭 씹어먹는 방법"입니다. 우리몸은 아주 자연스럽게 운동하면 빠지고 근육도 생기듯이 장운동을 하게 되면 장도 튼튼해지고, 건강해지는것이 당연합니다. 


요즘은 건강정보 관련 방송에서도 많이 알려주는거 같아요. 오래 씹을수록 건강해지고 날씬해진다고, 음식을 40분동안 식사를 즐기라고 하는데... 경험도 안해보고 이런 포스팅은 사실 어려운데요.. 습관을 바꾸어서, 6개월동안 먹어봤습니다. 어느날 3개월부터 갑자기 체중감량이 되고, 그동안 부종도 많이 없어졌구요. 





건강을 위해서도, 날씬한몸매를 위해서, 가장중요한것은 음식천천히 먹기였습니다. 그다음에 운동, 스트레스 안받고, 탄수화물 적게 먹고 함께 실천한다면 건강한 몸매유지도 가능할것 같습니다. 포스팅은 너무 개인적인것이라고 생각하신분들은 가볍게 웃어주세요.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