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해외여행

베트남여행시 꼭 사야되는 G7커피

by 친절한 울트라 2017. 8. 26.

여행가면, 간단한 선물, 주는 사람, 받는사람 부담 없는 선물을 사면 좋을것 같습니다. 적당한 선물, 요즘은 왠만하면, 선물은 잘 안사는데, 가벼운 여행 기념선물로 커피가 괜찮은거 같습니다.  특히 베트남 여행을 가게 되면, 세계적인 커피수출국 답게 커피의맛에 빠지게 될텐데요. 다양한커피, 너무 맛있어서 못해어나는 향들,, 너무 많다고 하죠.. 직접 못가봐서 이정도로만 말씀드리겠습니다. 

일단 베트남 여행시 반드시 사야되는 것이 G7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마시는 커피의 향과 좀 다르기 때문에,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지만, 그래도, 좋아하는 분들은 이것만 계속 드신다고 하네요.. 

베트남 여행 다녀온 친구에게 받은 커피인데요..  잠시 소개좀 해드릴께요.






베트남 G7 커피 

전에는 커피를 하루에 4잔 이상씩 마셨던것 같은데, 커피를 끊고, 이런 베트남 G7 커피선물을 받으니, 일단 마셔보긴 했습니다. 어렵게 끈었던것이라, 오늘 마신 한잔으로 더이상 안마시겠지만, 사실 맛은 잘 모르겠습니다. 달달한맛과, 초코향에, 커피를 끈은사람이 마시면, 모든것이 좀 쓴것 같은 느낌. 

그래도, 친구는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 




G7 커피향은 진하지만, 연한것 같기도 하고, 약간 쵸코렛 향이 나는 느낌으로 시럽을 않넣었는데도,, 달달한 향이 나는 것 같습니다. 연한 아메리카노를 좋아하시는분은, 맛에 빠질것 같은 맛이 였습니다.  





국내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베트남G7 커피도 판매는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진짜로 베트남산이 아닐것 같은  생각은 드는데, 그건 아무도 모르는일.....이 겠죠?


일단, 국내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가격이 정말 저렴하다는 점, 2천원도 않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받은 G7은 알지 못하는 언어로, (베트남어 이겠죠?)







맛있는 커피 선물 받고도 마시지못하고 있지만, 그래도 베트남 여행시에 꼭 사야되는 선물로  이정도면 선물이라면 괜찮을것 같죠. 친구들 집에 오면 한잔씩 줘야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