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티스토리

티스토리 개편 9월부터 새로운 분위기 전환

by 친절한 울트라 2017. 8. 31.




티스토리 개편 8월 31일 드디어 했네요.. 

글 발행하려고 카테고리 선택하려니 꼼짝도 안하고, 뭔가 잘못된건가 확인후에, 티스토리 개편중이였답니다. 드디어 완료가 되었는데. 

이젠 카테고리 선택도 가능 이렇게 편하게 포스팅도 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직은 보기좋아보이는데, 블로그하는데 어떤 점이 달라질지는 시간이 지나면 알것 같습니다. 





여름도 지나가는 오늘 8월의 마지막날, 블로거로서 새로운 선물을 받은 느낌이네요. 다른 분들은 혹시 목라, 백업도 받았다는 분들도 계시고, 별로 마음에 안들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전 일단, 보기좋고 마음에 듭니다. 어짜피 익숙해져야 될수 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새롭게 티스토리개편된 관리페이지

관리페이지는 2011년 적용한것이라고 하는데, 정말 6년동안 변함이 없었다니,  저의 새롭게 변한 개편된 티스토리 관리페이지 입니다.  



지금까지 개편된 기능을 보니, 페이지기능, 새로운 알림창, 관리페이지 개편이 되었다고합니다. "지금 여기"까지라고 하면, 앞으로 플래시 제거, 에디터개편, 티스토리홈패편, 앱개편까지.  등등 계속해서 변화가 오겠네요.. 앱개편은 어떻게 될지도 궁금해집니다.



관리기능도 쉽게 사용할수 있다고 하는데. 이것도 확인 해봐야겠습니다 CCL기능 설정변경을 해야되는지도 모르겠네요. 




계정단위로 운영중인 블로그 접속이 아주 편하게 보이니 이건 마음에 드네요. 티스토리 하면 할수록 모를때가 많은데. 이렇게 변하게 되면, 애드센스 광고 넣기도 변하게 되는것은 아닐까 걱정은 되는데, 그럴일은 없겠죠? 






구글



혹시 ccl 포스팅상단으로 적용방법 아시는분 계신가요?


티스토리 개편후의 블로그상태는 지금 수정이 완전 필요해졌네요. 

애스센스  우측상단에 광고가 노출이 되고 ccl 포스팅 상단 노출 그다음에. 텍스트가 들어갔는데. ccl상단고정을 어떻게 해야되는지 모르겠네요.. 티스토리 발행된 모든 것을 수정을 할수가 없는데, 이렇게 개편이 되면 정말, 머리가 아파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