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모바일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혜택과 사은품이 200가지래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9. 4.

최신 스마트폰이 9월달 새로 출시되면서, 여러가지 이벤트를 하는것 같습니다. 

삼성갤럭시노트8와 LGV30 모델의 경우에는 사전 예약시엔 50만원까지 할인하는 업체가 속출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고민할까 생각하시는 분들에겐 큰 혜택인거 같습니다. 


번호이동을 하는 폰에 한해서만, 할인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사실, 통신사변경은 그동안 폰 바꿀때마다 해온것이니깐 꼭 이용한다면, 그렇게 불편할것을 없는거 같습니다. 단말기 가격 고민이 될때, 시중가의 최대 5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했고, 이미 8월 31일 출시한 LG V30모델의 경우에도 최대 30~50만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수 있을것이라고 합니다.





15일부터 20일까지는 사전예약 한분들만 먼저 개통을 실시하게 되고 21일부터 정식판매를 하게 된다고 합니다.  15일부터는 약정할인률 적용되는것도 꼭 기억해두세요. 


그이외의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혜택으로는 사은품이 있습니다. 제주도 2인 왕복항공권, 갤럭시노트8 케이스나 필름, C타입 데이터케이블,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템블러 보조베터리 까지 증정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KB 국민카드와제휴를 맺어서 결제를 하게 되면 최대 25% 청구할인을 받을수 있게 됩니다. 이것은 다만, 500명 선착순이라고 하네요. 서둘러야 겠네요. 






또 하나더 .....

번호이동을 하게 되면 최대 50만원 할인 적용받게 되는데요.. 

홈페이지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를 이용해보세요.  SNS URL 주소를 판매응원메세기 남겨주면, 아웃백외식상품권 5만원과 문화상품권 5만원, 총 30명씩 추첨을 한다고 하니, 이런 소문내기도 놓치지 마세요. 


또 하나더 ..... 

다용도 보조베터리도  BH-CF5 증정,...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사은품까지 증정.. 

최고급 액정보호필름, 케이스, 휴대용보조밧데리, 액정보호필름까지 주네요.  그외에, 거치대, 헤드셋, 공기청정기,전동퀵보드까지 사은품으로 증정 선택가능하다고 합니다. 

200여가지의 사은품이 준비되었습니다. 



사은품으로 


메디슨 - O2케어 공기청정기, 필립스 토스터기,필립스에이프라이어, LG액션켐R200/SK누구 


샤오미캠 셀카봉,  돌체구스토 지니오2, 범블비드론 CX 캠프로, 뮤패드7S, 대우 에어프라이어,몬스터 iSpor Super Slim 블루투스 이어폰, JBL 클립2 블루투스 스피커, 샤오미 2000MAH+미밴드2, CSB-30 SOUND BAR  ,3중면도기/LG외장형500G/안카메라 홈캠/ 등 최대 200개 선택형 사은품 혜택도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이번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사은품 정말 푸짐하네요. 할인도 받고 사은품도 받으면, 가격 대비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좋은폰 사용하고, 사진도 많이 저장할수 있는 갤노트8 스마트폰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