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유익한정보

아시아 최고깊이 다이빙풀 k-26 진짜로 깊네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9. 5.


사람마다 취미는 하나씩 있을겁니다. 수영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하고 싶어하는것이 스킨스쿠버다이빙 일텐데요. 도심 근처에서, 바다 깊은곳에 들어가는 듯한 느낌의 다이빙을 할수 있는곳이 생기면 정말 좋겠단 생각을 할겁니다. 


다행히 2017년 5월 오픈 한다고 해서, 기대를 했는데, 어찌된건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기다려봐야 겠습니다. 수영장도 있으니, 한번쯤 다녀오려고 하는데.. 괜찮을것 같긴 합니다. 

혹시 다이버를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도심근처에서  깊은곳에 잠수연습 할만한 공간이 없었는데, 다행인거 같습니다.  다이버분들은 반가운 소식일것 같습니다.





아시아 최고깊이 다이빙풀장, 아시아에서 26미터로 가장 깊은 길이라고 합니다.  벨기에 브뤼셀에 nemo33 이라고  33미터 길이라고 하는데, 이번 k-26은 아시아에서 최고 깊이인거 같습니다. 

수직으로 사람이 들어가는것, 특히 물속에서 들어가는것이 쉽지는 않은데, 저도 한번 경험해보고 싶네요.






이곳 k-26 잠수풀장은 지상 1층 부터,지상 4층 까지 있고 옥상공원이 있습니다. 휴게공간으로 이용된다고 하고, 지하1층에는 수영장이 있습니다. 

결국 수영장은 지하1층부터 ~지상 3층까지 수영장 이네요. 






우리나라에 만들어진 이곳은 원형 잠수풀에 들어가기전에 외부에서 볼수 있도록 해두었네요. 




요금도 사전예약제로 신청하면 된다고 하네요.




아시아최고깊이 수영장 k-26 다이빙풀, 가까운 청평에 있다고 하니깐. 기회가 되면 다녀오세요.




강남에서 45분정도, 청평호수근처로, 교통도 편한곳이라서 한번쯤 가볼만한 곳 같습니다. 



오늘은 흔하지 않은곳 수영장 알려드렸는데, 어떠셨나요? 

다이버들이 좋아할만한곳,  괜찮을것 같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