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유익한정보

SC제일은행 디즈니체크카드 집에서 발급받는 방법

by 친절한 울트라 2017. 9. 8.

요즘은 인터넷 전문은행이 생겨나면서, 시중 은행에서 계좌발급받는 방법이 어렵지 않게 되었습니다.  얼마전에 SC 제일은행에서 마블 체크카드가 나와서 정말 좋았는데, 이번에는 앙증맞은 디즈니체크카드가 나왔네요. 


저는 아직까지 SC 제일은행 계좌도 없네요. 요즘 셀프뱅킹이라고 아주 간단하게 만들수 있다고 하는데,  신규계좌개설하실분들에겐 이벤트선물도 받고 기회도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체크카드가 너무 예쁘면 한번더 사용하고 싶은 충동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디즈니체크카드 생기면 이것만 사용하고 싶어질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캐릭터별로 있으니  선택하시면 되세요. 체크카드 종류와 셀프뱅크 계좌발급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SC 제일은행 디즈니체크카드 계좌개설과 카드신청방법


이젠 통장도 발급중단이 되었고, 60세 이상 희망 하시는 분들만 발급하게 되었죠.그동안 대포통장때문에, 은행에서 통장만들기 정말 어려웠는데, 이젠, 인터넷 전문은행 덕분인지는 몰라도 제1금융권에서도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 계좌 발급을 간단히 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SC 제일은행에서 셀프뱅킹을 통해서 계좌발급을 받으시고,  체크카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1. SC제일은행 셀프뱅크 이용방법

아무리 좋아도 계좌가 없으면 어떤 체크카드발급도 무용지물이죠. 

간단하게 인터넷으로 계좌개설할수 있습니다.  셀프뱅크 입력한후 다운로드 받은후에 계좌 개설하면 됩니다. 

안드로이드폰이나, 아이폰 모두 사용가능 합니다. 어렵지 않게 개설이 되니, 점점 편해지는것 같네요.




2. 디즈니체크카드 신청하는 방법 


셀프뱅크로 계좌개설이 된분들만 앱애에 카드상품을 선택후에 신청할수가 있습니다. 이번에 나온 디즈니카드 원하는 캐릭터 선택하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게 신청하시면 되죠.

통장발급을 원하시는 분들은 은행에서만 발급해주니 찾아가셔야 되겠죠?





3, 체크카드 종류알아보기 


전에 나왔던 마블 체크카드 입니다. BC와 제휴된 에이스플러스체크카드와 삼성과 제휴된 카드가 있습니다. 




이번에 나온 디즈니 체크카드는 기존의 마블카드처럼, BC와 마스터카드와 제휴가되어있습니다. 스타벅스에서 20% 청구할인도 되고, 영화, 외식때도 할인  챙기시면 됩니다. 


미녀와 야수, 미키마우스, 푸우 3가지 디즈니체크카드와  통장은 은행 방문하시면 됩니다.










4. 셀프뱅크 이벤트 

첫거래 고객님에게 드리는 이벤트인데요. 20만원 이상 사용하면, 아주 앙증맞고 귀여운, 미키미니 핸드워서를 드립니다. 9월22일까지...





점점 은행이 가까워지는 것 같습니다. 콜라보상품들이 많이 나오면서 많은 고객들 유치에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은행거래하시는 분이라면, 귀여운디자인으로 바꿔보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