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티스토리

티스토리 블로그 10만명 돌파 기념

by 친절한 울트라 2017. 9. 8.

티스토리 블로그 대표블로그로 운영하고 있는데. 10만명 돌파했습니다. 

처음에 100명 방문객들어오는것도 참 힘들었는데, 얼마만인가요? 4월부터 지금까지 5개월동안 이번달이 6개월째인데, 그래도, 제대로 하고 있는듯 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수익블로그 애드센스를 시작해서, 아직, 수익이 많지는 않지만, 블로그로 돈을 번다는것이 전혀 불가능이 아니라는 것도 알게 되었고, 지금의 티스토리블로그를 좀더 전문적으로 키워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애드센스 수익만 쫒아가는 글이 가끔 보여질때, 가끔 반성하게 됩니다. 좀더 공부도 하고 연구도 하고, 정성들여서 글 발행을 해야되는데, 쉽지는 않네요.

한순간에 수익만 쫒아가다가 아끼는 블로그 사용을 못하게 되면 않되니, 항상 긴장해야되는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10만명 돌파 될때까지, 정말 달려온듯한 느낌.. 

이젠, 전체 방문자수가 아니라, 일일 방문자수 1만명 이상을 목표로 해야되는데, 너무 욕심부리면 않될것 같습니다. 제가 할수 있는 글을 꾸준히 정성껏 올린다면, 언젠가는 그날이 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4월부터 지금의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한후 방문객이 정말 많이 늘어났는데. 더많은 분들의 저의 글을 많이 읽어주신다면 정말 기분 좋을것 같습니다.




유입로그도 확인해보니, 아직까지는 아무 문제없이  다양한 경로를 통해서 방문자가 유입이 되고 있는것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지금처럼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만 노출이 되길 바라고 바랄뿐... 입니다.



티스토리는 하면 할수록 배울것이 너무 많은거 같습니다. 네이 *에서 했을때와는 전혀다른 느낌... 

제대로 블로그를 해야겠다고 생각도 들구요.  1만명 일일 방문자를 향해서 ..달려야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