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모바일

스마트폰 스캐너 앱 Cam scanner 유용하게 쓸수 있어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9. 9.


프린터를 하고, 스캔을 하기위해서는 굉장히 비싼 프린터와 스캐너를 구입을 했었는데, 요즘은 세상이 편해진거 같습니다. 

모바일 스캔이 가능한 스캐너 앱이 있기 때문에, 직장인들, 갑자기 서류 스캔해야될 경우. 바로바로 서류 발송까지 문제없이 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스캐너 앱 CS (Cam Scanner)  사용방법 간단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 스캐너 앱 CS 사용방법



스캔을 이젠, 스마트폰을 간편하게 할수 있는 세상에 살고 있는것은 행운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정말 너무 간편해진것이 신기할 정도인데요. 

아직도 스캔을 하기 위해서, 문구점에서, 돈을 주고, 바쁜시간 문구점까지 찾아가시는  분들도 계실것입니다.  필요하신분들에게 알려주세요. 







스마트폰만 있으면, 이젠 모든것이 손안에서 이루어지는 세상입니다.  스캔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구글 플레이어 스토어에서 "스캐너 "입력후에 cs 검색후.. 설치..  하심 되십니다. 






1. 스캔 앱 설치후 스캔하기 


스캔 앱 CS 설치 완료후에는 하단 우측 "스캔하기"를 클릭해보세요. 

책 표지를 스캔을 해보았는데요. 자동으로 알아서 사이즈를 조절해줍니다. 

자르기도 알아서 해주기 때문에 아주 편리하죠. 사진 편집 툴 프로그램이용 안하셔도 되죠.




2. 색상조절선택가능 

 스캔을 해보니 책 표지를 그대로 스캔을 해주었는데요. 스마트폰 앱에서 확인하면, 스캔이 될때 위, 아래로 움직이면서 스캔해주는것이 보일겁니다. 제대로 된후에는 색상조절 자동으로 하면 됩니다.




3. 전송하기 

어렵지는 않았을겁니다. 스캐너 앱을 이용해서 아주 간단하게 스캔을 한후에, 이메일이나, 연락처, 회사등으로 스캔을 전송해야될때도 어렵지 않은데요.  

상단에 보면 공유 이모티곤 보이실겁니다. 클릭한후 공유하고 싶을때 pdf 인지 이미지인지 선택후에 전송하면 됩니다. 




4. pdf 파일 전송 

공유는 본인이 원하는것을 보내는것 보단, 스캔을 받는 곳이 pdf파일을 원하는지, 이미지파일을 원하는지 꼭 확인후에 파일전송하면 됩니다. 



5. 와이파이 이용하기 

파일 전송하기때문에, 한장씩도 보낼수도 있겠지만, 여러장 한번에 전송할때는 용량을 확인하셔야 됩니다. 데이터발생되기 때문에, 와이파이 켜둔 상태에서 꼭 이용하세요.



오늘은 너무나도 간편하고 아주 간단한 스캐너 앱 CS(Cam Scanner) 사용방법 알려드렸습니다. 항상 알면 쉬운데 모르면, 당황하게 되는거 같네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