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유익한정보

갤럭시노트8 체험존 메가박스코엑스 방문후기

by 친절한 울트라 2017. 9. 11.


갤럭시노트8 체험존 코엑스 메가박스에 다녀왔습니다. 체험존 방문후기는 결국 새폰으로 바꾸고 싶다는것입니다... 

얼마전에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과 사은품에 대해서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데, 직접, 체험을 해보니, 더욱 좋아 보이네요.


오늘 방문한곳은 삼성역 코엑스몰 메가박스였습니다. 워낙 이곳은  사람들의 왕래가 많고, 메가박스 앞이라서, 어렵지 않게 찾을수 있었습니다.  

평일 낮이라서, 다행히 기다리지 않고 바로 체험할수 있었죠. 처음으로 체험존이란곳에 방문했는데, 물어보기도 뭐하고, 두리번 거리다보니, 자세히 설명을 해주더군요.







갤럭시노트8(Galaxy Note8) 체험존이용 방법


삼성역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삼성체험존을  이용하게 되면,  갤노트8 직접 사용방법과, 성능등에 대해서 알수 있게 됩니다.  

일단, 갤노트8의 용량은 64GB, 국내공식 출고가 109만 4천 5백원, 256GB 용량은 125만 4천원, 이라고 들었는데, 지금까지의 안드로이드 제품중에서 역대최고의 제품이라고 말합니다. 

사전예약을 할때, 용량선택을 하는데, 본인의 핸드폰 사용습관을 고려해서, 64GB인지, 256GB 가 필요한지 선택하는것도 중요한거 같았습니다. 

일단, 용량이 많은것이 좋긴 하지만, 64GB로  충분하셨던 분이라면,  갤럭시노트8사전예약할때, 용량에 대해 곰곰히 생각하신후 구입하시는것이 좋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삼성 체험존은 4군데로 나뉘어졌고, 4군데를 모두 체험이 끝나게 되면, 스탬프를 찍어 줍니다. 빅스비, 듀얼카메라, S펜의 기능 , 편의기능등등, 그럼  체험 이용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1. 진화된 빅스비 


말을 듣는 빅스비 기능입니다. 

갤럭시노트8은 음성명령을 내리면 그대로 행동을 해주는 기능 인데요, 요즘 TV에서 드라마 시청하다보면, "문자 보내줘~" "누구~한테 얼마입금해줘~"등등 들어 보셨을겁니다. 이런 기능이 빅스비 기능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콘텐츠에 따른 빅스비 기능이 있는데요, 여행, 공부, 언어, 쇼핑등의 콘텐츠에 맞춰서 , 사용패턴에 맞는 음성명령에 따른 행동을 하는거죠. 

만약, 쇼핑하다, 궁금한 상품을 스캔하듯이 클릭하면,  판매처의 정보와 가격등을 바로 보여줍니다. 국내 뿐만아니라, 해외 사이트에서도 가격정보 상품정보까지,  이름도 바로 확인이 가능해서 놀랬습니다. 





2. 디스플레이기능 


최대 확대 화면기능과,  2가지 화면을 한번에 볼수 있는기능..  영상을 보다가 친구에게 문자, 카카오톡 바로 전송, 예전부터 있었으면 했는데, 편하게 보였습니다. 










3. 갤럭시노트8 S펜기능 


지금 갤럭시노트4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노트기능은  잘 사용하는것은 아니지만, S펜 기능이 편한것은 알았지만, 이번 갤노트8의  성능은 감성적이라고 표현해야 될것 같았습니다. 노트에서, 원하는 글자, 예쁜 감성적인 글자를 입력후 전송을 하게 되면, 움짤기능 비슷한 느낌의 문자를 보낼수 있다는 점.. .

번역기능이 가능한데, 단어, 단문이 아니라, 장문의 문장도 번역을 해준다네요.. 

이젠 해외여행 다니면서도, 문제없이 다닐수 있을것 같습니다. 



4. 듀얼카메라기능 


역시, 이번 갤럭시노트8에서는 성능은 큰 변화는 없다고 하는데, 제가 볼땐 괜찮은거 같았습니다. 특히 좋았던것이, 손떨림 방지 기능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떨림속에서도 선명한 사진이 찍혀서 좋았습니다.


카메라 후면 듀얼 카메라 1300만 화소 광각렌즈와 1200만 화소 망원렌즈로 구성되며 수평으로 배치돼었고, . 인물포커스와 배경, 한번에 듀얼 캡쳐까지.. 되었습니다.

즉 (아웃포커싱 사진과 일반 사진 ) 함께 찍을수 있다는점이죠.. 사진을 즐기시는분, SNS사용자분들에겐 다양한 사진 많이 찍어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렇게 삼성 (SAMSUNG Galaxy Note8 )

체험이 끝나면, 아래의 스템프는 모두 도장이 4개.. 마지막으로, 더... 2가지의 선물을 받았습니다. 




스티커와 머그잔을 받게 되었어요. 체험존끝난후에.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린후 보여주면, 갤럭시노트8로고가 새겨진, 머그잔을 받을수 있어요.






일반 머그잔, 이렇게 sns전송된 화면 보여주면 받을수 있으니, 시간 되시는분들은.. 받아보세요. 나중에 추첨후, 1명에게 갤럭시 노트 8 한대를 선물한다고 합니다. 어떤분이 행운아가 될지 궁금해지네요..  


메가박스 코엑스 9/9~ 10월9일 까지  진행하다고 합니다. 


 

관련글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혜택과 사은품이 200가지래요.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과 가격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