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IT정보

카카오미니 인공지능 스피커 가격 할인혜택

by 친절한 울트라 2017. 9. 12.


카카오뱅크의 변화는 어디까지 일까요? 


인터넷 전문 은행 카카오 뱅크에 이어서,  카카오미니까지.... 

이번엔 카카오미니라고,, 출시.. 처음 알게 되었는데. 인공지능 스피커라는데 이젠 스피커도 인공지능 플랫폼이네요..  우리 생활속에 깊숙이 들어오게 되는거 같습니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해서 만들어진거 같은데.  첫 인공지능 (AI) 스마트 스피커 정말 기대가 많이 됩니다.  외형으로 보면 일반 스피커와 달라보이지 않지만, 음성인식을 할수 있는 기능이 있네요.







카카오미니 스마트스피커 란 ?



카카오톡으로 문자를 손으로 눌러서 보내고, 손으로 눌러서 사진을 찍고 이젠, 조금만 지나면, 아주 옛날의일처럼, 느껴질것 같습니다. 

이젠, 문자 카톡 문자도 음성인식으로 메세지 전송이 가능해졌는데요.. 카카오미니 스마트 스피커 (AI) 가

일정,알람, 메모를 등록을 해주는것은 물론, 뉴스, 환율, 주가, 운세 정보등을 음성으로 이용할수 있게 된거죠.. 

카카오미니는 자동으로 업데이트 자기가 혼자서 알아서 하는거죠. 집안에 심부름꾼 한명 생긴다고 보면 될것 같네요.. 






택시호출이나, 음식주문, 장보기 금융까지..  이젠, 혼자서 사는 분들이 많은데, 옆에서 챙겨주는  카카오미니는 앞으로 생활속에서 없으면 않될것 같은 느낌.. 




카카오미니 가격은 비싼가요? 

정식 판매가는 119,000원이라고 하는데, 9월 18일 오전 11시에 예약판매로 50% 할인된가격 59,000원에 이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조기매진 예감될수도 있다는데, 단 한번의 특가 인만큼, 날짜 꼭 기억했다가 구입하셔야 겠네요.




이용하시는분들에겐 무제한 멜론 스트리밍 클럽, 1년 이용건혜택과 카카오미니 전용 카카오프렌즈 피규어1종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앞으로 4차산업 혁명으로 인공지능, 빅데이터를 이야기 하고 있는데, 진짜 현실이네요..  

음성 인식 기능 을 갖춘 고성능 마이크 4개도 장착이 되고, 블루투스와 AUX 단자로 일반 스피커와 연결할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동안 고사양 스피커 이용하신분들, 카카오미니 기능 함께 이용하시면, 더욱 좋을것 같습니다.  점점 살기 좋아지고 편해지는데, 앞으론 어떤것이 우리 생활속에 깊숙이 들어오게 될지.. 궁금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