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유익한정보

황금연휴 롯데렌터카에서 신차타고 50%할인받고 떠나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9. 12.

곧 황금연휴가 시작이 되네요. 10월 2일 임시공휴일, 최강 휴가 10일간,, 이런 황금연휴 추석가족모여도, 남은 기간, 여행도 갈수도 있고, 그동안 못했던 취미 생활도 할수 있는 기간이죠. 

정말, 오랜만에 찾아오는 황금연휴 올해는 휴가철이 2번 있는것 같습니다.   


연휴기간에 결혼하시는 분들도 많으신거 같습니다. 여행도 해외여행가셔도 되는 시간, 국내 여행을 마음껏 할수 도있는 기간,, 이죠.. 


평상시에 직장만 다니다. 차 운전 할때가 별로  차량 준비를 못하신 분들, 형제들중에 누군가 미리찜했다면, 단기렌트카를 이용을 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황금연휴동안 할수 있는 것들,

미리 계획을 잡아야 될것 같은데요. 결혼하시는 분들, 국내 여행하는분들, 국내 구석구석 다니고 싶은데,,  새롭게 기분내고 싶을때 단기 렌트카나 장기렌트카 이용을 해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렌터카이용할때 일단 편해야 됩니다. 

픽업서비스가 편해야되는데, 그리고, 가장 중요한것,, 할인가격.. 

일반적으로 렌터카 정말 많은데, 가격할인 무시 못합니다. 






지금 최적의 견적 끝판왕으로  롯데렌터카에서 할인 최대50%를 한다고 하네요.. 

황금연휴기간, 많은분들이 문의가 쏟아지는데.  미리 서둘러서 할인 쿠폰도 챙겨 받으세요.





10일간의 황금연휴, 가족여행, 커플 여행을 받으시는 분들에게 드리는 혜택입니다. 이번 연휴 렌트 이용하시는분들 많으시니, 미리미리 혜택 받을수 있도록 미리 신청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신차 롯데렌트카 이용하는 이유는 


1. 보증금이 없다.  

2. 전차종 가능 

3. 신차전 대차 이용가능

4, 전문차량관리 


보증금도 없이, 차량 순회 서비스까지, 받을수 있기때문에도 이용하고, 차량 이용안할때, 필요없는 보험료 부담감이 없어지기 때문에 이용을 많이 합니다. 


꼭 필요할때만 잠깐, 단기, 1달, 장기,, 이런식으로 본인이 원할때 이용하면 되기 때문에 좋죠.. 이젠, 렌트카시대 같습니다. 


해외여행가서도 렌트카이용, 제주여행도 렌트카, 공항이나 장거리 출장에도 이용이 되고 편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거 같습니다. 


10월 황금연휴 정말 기다렸는데, 임시공휴일까지.. 너무 좋습니다.

할인도 받고 롯데렌트카타고 가고 싶었던 곳 다녀오세요. 


롯데렌트카 단기차량 상담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