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해외여행

스위스여행 체르마트일출 구경

by 친절한 울트라 2017. 5. 6.



스위스여행하면, 맑은 공기와 높은 지역의 알프스, 작은마을과 스위스 체르마트의 여행지가 생각이 납니다. 스위스여행다닐때 인터라겐에서의 여행지도 정말 멋진곳이죠.  오늘은 스위스 체르마트 마테호른에서의 일출광경과 일몰사진입니다.




스위스의 마테호른 글라시어 파라다이스에서의 밤은 잊을수없는 밤을 맞이할수 있습니다. 스위스여행하시는분들, 유럽여행 자유여행 하시는분들이 체르마트의 일출과 일몰을 보기위해서 멀리서 관광객들이 모이곤 합니다. 마테호른 글라시어 파라다이스의 정상은 3883m의 높은 고지대라서, 푸리와 트로케너 슈테그까지 작은 곤돌라로 이동하고, 정상까지는 커다라 케이블카로 이동하면서 여행할수 있습니다.




이곳은 신기하게도 정상에 아시아요리를 즐길수 있는 레스토랑이 준비되어있는것이 새롭습니다. 유럽은 맞는데. 또다른 유럽같은 스위스... 정말 낭만적인곳이기도 하고, 환상적인곳이기도 합니다. 



일몰을 볼때. 어둑어둑해지는 모습을 보면, 무섭기도 하면서, 가슴이 벅차오르는것을 느낄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일출광경 일몰광경은 볼수도 있지만, 왠지, 만년설도 있는 스위스 체르마트의 일몰은 전혀다른 분위기를 느낄수 있는곳이기도 하는것 같습니다. 



(사진=스위스관광청)

케이블카타고 여행하는 재미와, 눈을 보면서, 정말, 눈에 흠뻑취하는 스위스여행의 매력은 정말 잊지 못할것 같습니다.  정상과는 다르게. 빙하표면에 약 15미터 내려가면 만년설 터널을 체험할수도 있습니다.  유럽에서도 가장 전망대가 높은곳이고, 화려하고, 아찔한곳에서의 노을은 정말 멋집니다. 스위스야경 체르마트야경도 기회가 되신다면 감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