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시사

충청샘물 생수 역겨운 냄새 뭘까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9. 21.


사람이 물을 안먹으면 어떻게 될까요? 물은 건강을 위해서, 살아가는데 꼭 필요한겁니다.  세계물의 날 3월 22일 까지 정해져있는데, 물을 제대로 믿고 마시지 못한다면 어떻게 될까 생각합니다. 물의 중요성은 말을 하지도 않아도 다들 알겠지만, 정말 중요합니다. 

우연히 생수, 충청샘물에서 역겨운 냄새, 비릿한 냄새가 심해서, 민원이 계속들어고, 환불요청이 심해지고 있다는데, 어떤 내용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충청샘물 천연암반수 과연 냄새가 날까요? 


부모님이 충청도에 계셔서 충청샘물 관련 뉴스가 눈에 띄어서 보게 되었는데, 정말 물이 냄새가 나는것일까 궁금해지네요. 직접 먹어보진 않았지만, 많은분들의 민원이 쏟아지고, 제품회수까지 한다는데, 이젠, 없어서는 않될 물이 오염도는 그냥 지나칠 문제가 아닌거 같습니다 .

천연 미네랄 암반수라고, 충청샘물 홈페이지에서 사진 캡쳐를 해보았는데, 사진으로 보면 정말 좋은물 같이 보이네요.. 



물에서 악취가 난다면 과연 먹을사람이 누가 있을까요. 가끔 생수 구입해서 먹으면 냄새가 심해서 못마시고 그냥 버린적도 많았던 거 같습니다.  전에는 생수도 깨끗하지 않다, 정수기만 오염된것이 아니라, 생수에도 문제가있다. 가격할인하는것은 좀 생각해보고 구입하는것이 좋다... 등등. 주의 친구들한테 들은적이 있었죠. 

막상 매일 먹어야하는 물.. 정수기물은 피하게 되고, 생수를 이용하는데, 이젠 오염에 노출이 되었다면, 심각해지는것은 아닐까 조심스럽게 생각하게 됩니다.





건강을 위해서, 하루에 물 2리터를 먹어야 한다. 요즘은 물을 끓여먹고 있는데, 어떤 물을 어떻게 먹어야되는건지도 잘 모르겟습니다. 

이번, 충청샘물의 식수원이 어디냐. 생수안에 둥둥 떠다니는것도 보인다. 먹는걸로 장난치지 말라.. 이름은 달라도 식수원은 같은곳이 많다.. 는 반응도 보인다고 합니다. 



요즘은 먹는것도 못믿고, 직접 만들어서, 닭도 키워서, 채소도 직접 재배하고, 물은 직접 산에가서 길러와서 먹어야 되는 세상이 되는것 같습니다. 먹는 음식만이라도 믿고 먹을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이번 충청샘물의 반응으로 민원이 많아지면서,  환불조치와 사과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 검사의뢰한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