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다이어트

요요없는 다이어트 방법 24360올컷으로 해결하세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9. 24.


다이어트는 정말 남녀노소 누구나 상관없이 중요합니다. 비싼 돈주고 맛있게 먹고, 돈주고 열심히 살뺐다가, 요요.. 참, 아이러니하죠. 

술,담배, 처럼, 체중관리도 마찬가지로 마음대로 않되는것같습니다. 정말 독한 마음 먹어야만 되는데요.  요요현상이 계속반복이 된다면 굉장히 건강에도 않좋다네요. 

곧 황금연휴가되어서, 평상시보다는 음식섭취를 많이 할까봐 고민 되시는분들도 많을겁니다. 어떤분은 이번 연휴기간 다이어트 더 열심히 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어찌되었든. 요요만큼은 없도록 해야합니다. 



요요없이 건강한 몸매 유지하고 다이어트하기 


요요현상이란것은 다이어트를 해서, 체중감량이 되었다가, 다시 감량하기 전보다 더 찌는경우, 아니면 원래 체중으로 돌아가는현상을 요요현상이라고 합니다.  체중감량을 위해서, 처음에 원푸드다이어트를 급하게 하고, 급하게 마음먹고 하는분들이 많습니다.   어떤분은 지금까지 한번도 날씬해본적이 없던분이 목표만  크게 세워놓고, 몇일하다가 아무런 효과가 없어서 하시는 분들.. 이런분들은 차라리, 평상시 식습관을 유지하는것이 오히려 체중증가가 안됩니다. 

원푸드 다이어트 몇일... 그리고, 폭식,.. 이런 반복적인행동이 요요현상이 일어납니다. 

절대로 굶지도 원푸드 식단도 절대 안됩니다.


체중감량을 위해서, 본인의 전체적인 건강상태를 먼저파악하셔야됩니다. .......

즉... 본인이 다리가 안좋고, 치료를 받고 있다면, 운동강도를 의사에게 상담후에 운동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치료하는데 전혀도움이 않됩니다.... 

평상시 생활습관, 식사 습관이나, 칼로리등을 미리 파악하고, 다이어트 시작하셔야됩니다. 





요요없는 다이어트 하고싶다면 꼭 해야될것

1. 탄수화물을 적게..  절대 평상시먹던 탄수화물 그대로 먹고 살빼려면 절대 않됩니다. 밥한숫가락이라도 덜먹고, 빵도 덜먹고, 라면은 거의 안먹는것이 좋습니다. 

2. 물2리터는 기본적으로 마실것. 

물은 수분흡수도 도와주지만, 노폐물배출을 도와줍니다. 물2리터 꼭.... 반드시 마십니다. 

3.하루에 10분이라도, 스트레칭이나, 제자리걷기 운동이라도 꼭 해줍니다. 평상시 안하던 근육을 펴주고 늘려주고, 당겨주는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10분 우스운것 같지만, 10분만해도 땀이 날수도있습니다. 

4.절대, 굶지 않는다. 3끼를 못먹으면, 2끼라도 꼭 일정하게, 본인의 식사패턴은 유지해주세요. 

5.술, 음료수 드링크는 삼가해주세요. 진짜 체중증가, 절대 다이엇트에 도움이 않됩니다. 

정말 많이 있지만, 간단히 요약을 했는데요. 요요없는 다이어트는 평상시 식습관에서 오는것이니 중요합니다. 


열심히 체중감량이 되다가, 어느순간에 폭식을 하고 싶을때, 멈추고 싶을때 다이어트정체기가 분명 옵니다. 이때만 잘 넘기면 되는데, 거의 실패합니다. 현명하게 넘길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많은분들이 다이어어트 정체기를 넘길때,.......... 극복하는 방법 다이어트보조식품인데요........

요즘 많이 찾는것이 탑모델 장윤주씨를 발탁한" 24360 올컷 다이어트보조식품" 추천드려요. 




다이어트 정체기에 24360올컷다이어트가 좋은이유는?

중국인들이 즐겨마신다는 보이차 아시죠. 보이차는 체지방감소를 해준다해서, 식후에 즐겨마시는 차입니다. 그리고, 병풀이라고,, 몸에 상처를 치유해주는 호랑이풀인데, 붓기개선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수면중에 기초대사량 400kcal 를 태워주는 원료 잔티젠이 들어가 있어서, 정체기에 이런것이 도움이 많이 됩니다.  

원료, 재료만 따로 마실수가 없기때문에 간단하게 도움을 받는 다이어트보조식품들을 이용하는데. 이번에 장윤주24360올컷다이어트는  체지방감소 + 붓기 해결+ 배변, 기초대사량,, 모두 한번에 해결할수 있기때문에 많은분들이 이용하는거 같습니다.


아무리 좋은 다이어트보조식품이라고 해도, 운동이나 식이요법이 병행이 않되면 효과는 없어지고 항상 제자리입니다. 하지만, 운동중이나, 지금 정체기에 있는 분들에겐 왜 24360올컷이 도움이 될지 이해되실겁니다 .

그동안 다이어트하는데 고생많았는데, 이번엔 요요없이 정체기를 현명하게 넘기는 방법  어떠신가요?  1프로가 부족한것을 장윤주다이어트 24360올컷으로 도움받아보세요. 

다양한 할인, 사은품도 증정중입니다. 


바로가기: 장윤주다이어트 24360올컷 가격 문의하기 

(23세이상~55세까지 여성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