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시사

2017 넥스트 콘텐츠 페어 부산BEXCO 무료참관하는 방법

by 친절한 울트라 2017. 9. 30.

대한민국의 가을은 축제 현장인것 같습니다. 10월축제행사중에, 꼭 가봐야할곳이 바로 부산BEXCO에서 하는 "2017년 넥스트 콘텐츠 페어"가 아닐까 싶습니다. 

단순하게 축제로 끝나는것이 아니라, 축제를 통해서, 미래의 일자리를 조금이라도 더 생각할수 있는 시간이 될 것 같은데요.. "미래의 일자리, 콘텐츠에 있다" 주제로 행해지는 이번행사는  다양한 체험등을 할수  있다고 하네요.  아이들, 어른, 상관없이 직접 VR체험을 통해서 재밌고, 스릴감도 있고, 상상력을 키울수 있는 체험해보세요. 오늘은, 일정과 무료참관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2017년 넥스트 콘텐츠 페어 부산에서 


이번 행사는 10월 13일~15일 3일간(금,토,일) 부산 백스코 BEXCO에서

150개사 ,200개부스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앞으로 다가올 제 4차 산업의 메카가 될 콘텐츠 제품전시나, 다양한 부대행사가 열린다고 합니다. 미래의 콘텐츠와 지금의 콘텐츠 어떤것이 보여지고, 아니면, 새로운 경험을 미리미리 할수 있는곳으로, 미래에 함께 살아가야 하는 ,아이들과, 함께 할수있는 행사 같습니다.



누구라도 쉽게, 몰입하기 쉬운 전시를 준비를 했다고 하는데, VR(가상현실), 애니메이션, 캐릭터, 온라인게임이나 융복합 콘텐츠제품으로 이뤄진다고 합니다. .이번에, 12개 신제품을 최초로 선보인다고 해서, 기대도 많이 되는데요. "VR특별관'에서 관람객이 직접VR 체험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볼거리도, 즐길거리도 정말 많다는데 뭐가 있을까요?



제4차산업의 콘텐츠를 만들어낼 중소기업들이 한자리에서 만날수 있는 자리로, 신제품을 경험도 해보고, 그동안 가상현실이 이젠, 멀지 않은것도 경험하실수 있다고 합니다. 

미래를 위해서, 준비하는 사람들도 있고, 열심히 연구하는 사람들도 있고, 아니면, 4차산업에서 전혀 필요없는 것에 목숨걸고 공부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누구나 한번쯤 2017년 넥스트 콘텐츠 페어에 참석한다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아이들이 있는 가정이라면, 아이들의 미래가 곧 현실이기때문에, 함께 손잡고 가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무료참관하는 방법은

참관등록비 현장등록은 5,000원로 비싼건 아니지만, 미리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게 되면, 무료라는것.. 이런것도 놓치면 안되겠죠?



http://nextcontentfair.com/main.php 홈페이지 접속

우측하단에 "사전 참관 신청"을 클릭해서, 접수를 하면 됩니다.



개인정보 수집등에 입력후 등록하면 끝입니다. 

사전등록신청이 아주 간단한데요. 어짜피 가실거라면, 미리 등록해 보세요.



이번에 넥스트 콘텐츠 페어 부산 BEXCO 에 참가하는 부스 208개부스로 134개사의 기업들을 많날수 있습니다. 신규 업체들도 많은데, 콘텐츠 신규 기업이 어쩜,, 4차산업이 다가오는 미래의 주인공이 되지는 않을까 생각되네요. 



VR체험은 어떤거죠? 

1.플라잉체험 영화처럼 내몸이 개미처럼 작아지는 체험과, 사방으로 날아다니는 경험 굉장히 짜릿하고 스릴있을것 같은체험이죠.

2.VR 교육 게임 :역사 전문가 설민석과 창덕궁, 창경궁을 배경으로 역사 미션을 수행하는 VR 교육게임도 기대가 되는 게임

3.VR 슈팅게임 : 미래도이세어 마지막 남은 요새를 지키기위해서, 외계인을 물리치는 게임 

그외에, 협동형 VR교육게임과, 한자를 좀더 쉽게 배울수있는 VR교육게임, 김홍도, 신윤복이 시대 조선시대를 체험할수있는 VR교육게임까지.. 모든것이 무료라고 합니다. 

아마, 이런 VR콘텐츠 테마관은 정말 사람들이 많을것 같습니다.




상상력을 현실로 만들어지는것이 과학이고, 누구라도 어렵지 않게, 상상력을 꺼내서, 콘텐츠 문화를 만들수 있다고도 합니다. 인간의 상상력은 무한한데, 이젠, 4차산업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좀더 다른 생각과 행동으로 준비를 하는것도 중요한것 같습니다. 

이번, 2017년 넥스트 콘텐츠 페어 부산 BEXCO 행사를 통해서, 콘텐츠가 많이 바뀔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금,토,일, 3일간이니깐, 시간 내서 다녀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