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IT정보

인스타그램 프로필 꾸미기 예쁜글꼴(안드로이드)

by 친절한 울트라 2017. 10. 12.


인스타그램을 하면서 프로필관리는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프로필은 개인의 명함으로 얼굴이나 마찬가지이요 , 대문인사, . 인스타그램 사용자가 점차 많아지면서, 인스타에 관심을 갖게 되는데요. 

어떻게 프로필관리를 하느냐에 따라서 인스타그램마케팅에 큰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프로필관리는 잘 관리해야된다는점이죠.  

그럼, 인스타프로필꾸미기에서, 폰트나, 글꼴, 이미지등 삽입하고 변경하는 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FancyKey 건반-이모티콘 멋진 글꼴 


인스타그램 프로필변경을 위해서 포스팅은 하고 있는데요. FancyKey 건반은, 인스타에서만 적용되는것이 아닙니다. 카톡을 보낼때도, 밴드에서 글쓰기할때, 카카오스토리등에서도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프로필을 제대로 입력을 안했기 때문에, 혹시라도, 인스타마케팅을 하고 계신분들은 바로, 프로필수정해놓으세요.





일단, 플레이어스토어에서 fancyKey건반 "검색"후 다운로드 하세요.


온라인마케팅을 어떻게 잘해야될까요? 가장 기본적인것부터 설정을 해놓고, 프로필수정도 잘 만드셔야만 됩니다. sns 인스타그램에서, fancykey 를 설치해보시면 알겠지만, 남보다 좀더 눈에 띄게, 개성있게 만드는 프로필 (나만의 명함만들기)를 한번더 보게 됩니다. 

처음에 어떻게 해야될지 모를때는 , 인친들의 프로필을 잘 살펴보세요. 절대로 똑같이 하면 않되겠죠? 



여러가지 테마를 확인할수 있는데요. 나만의테마를 만들고 싶으면 만들어도 되고, 그냥, 인기테마를 선택하면 됩니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 설치가능합니다. 

현재 삼성키보드 사용중이기 때문에, 키보드선택을 변경을 하면 되겠죠? 

키보드선택을 위한 것은 사진첨부가 않되서 좀 불편하겠지만, 아주 간단합니다. 



인스타그램 프로필 수정을 하면서, 키보드자판을 이용해서 입력을 해보세요. 

한글과, 영문변경이 가능하고, 문자,기호, 색상까지 모두 입력이 됩니다. 

메모장에 입력했다가, 인스타그램 프로필 수정하는곳에 붙여넣기해도되고 ,바로입력하셔도 됩니다.



개성있는 나만의 프로필이 만들어졌다면 앞으론 마케팅만 열심히 하시면 되겠죠? 

글꼴변경도 가능하고, 기호도 색상이 들어가서, 강조도 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아주 간단히 몇자의 글자로 홍보를 한다는것이 쉽지 않은일이지만, 분명, sns 인스타그램 마케팅으로 재미를 보시는 분들은 많이 계십니다.  오늘은 가장 먼저해야될 프로필꾸미기 방법 예쁜글꼴 fancy key사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