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유익한정보

국민은행 환율 우대 쿠폰 90% 혜택 받는법

by 친절한 울트라 2017. 10. 21.


해외여행에서 환전은 필수이죠. 국민은행 환전을 하게 되면  환율우대쿠폰적용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90%였다고 하지만, 올해는 쿠폰적용 최대 70%까지라고 합니다.  만약, 인천 공항 환전소 환율을 보시면, 그나마 시중은행이 좀더 혜택을 볼수 있는데요. 은행에서 환율우대 쿠폰 적용 꼭 받아보세요. 

오늘은 소액 환전, 달러 환전, 엔화등 환율 우대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해외여행시 환전금액이 작으면, 큰 차이는 없겠지만, 금액이 커질때는 이런 환율 우대 쿠폰은 도움이 많이 될겁니다. 요즘은 국민은행 뿐만 아니라, 은행에서 환전우대 서비스를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제대로 환전수수료를 우대를 받게 된다면, 여행경비가 줄어들수도 있는 장점이 있을겁니다. 멀리 유럽여행이나, 장기 체류, 배낭여행을 하시는 분들에겐, 미리 여행준비를 하시는분들은  환율변동에 신경써서, 미리 환전하는 방법도 좋을듯합니다. 




국민은행 외환 이젠 환율 우대 쿠폰 90% 혜택 받는법


포털사이트에서 국민은행검색을 하세요. 개인으로 검색합니다. 


외환으로 들어가서 좌측 상단에 있는 환전을 클릭해보세요.



드디어 KG 네트워크 환전창이 보일겁니다. 서비스안내, 사실때, 파실때, 맞춤환전, 공동환전등의 안내를 확인하시면, 서비스안내를 클릭합니다.



KB 국민은행 환전 서비스에 대한 방법등에 대해서 나오는데요. 환전 신청후 에는 꼭 은행이나, 인천 공항 환전소 를 방문해서 외화 수령을 해야된다고 합니다. 여기서.. 은행마다 다르긴 합니다 . 환전을 하고 바로 인터넷 뱅킹으로 한화로 수령하는 은행도 있습니다.(우리은행)

국민은행 환율 우대  적용을 받기위해서는 지정한 지점 방문한후에 수령해야 됩니다. 



KB 네트워트 환전 서비스 이용 가능한 사람은 외국인, 재외동포 이외에는 거의 가능합니다. 모든 나라의 환전이 되는것은 아닙니다. 20여개국의 외화만 현찰로 수령이 가능합니다.



(미국 달러(USD), 일본 엔화(JPY), 유럽연합 유로(EUR), 중국 위엔(CNY), 대만 달러(TWD), 말레이지아 링기트(MYR), 베트남 동(VND) ,싱가포르 달러(SGD), 인도네시아 루피아(IDR), 태국 바트(THB), 필리핀 페소(PHP), 홍콩 달러(HKD), 노르웨이 크로네(NOK), 뉴질랜드 달러(NZD), 덴마크 크로네(DKK), 스위스 프랑(CHF),스웨덴 크로나(SEK), 영국 파운드(GBP), 캐나다 달러(CAD), 호주 달러(AUD)

20여개국이외의 환전은 미리 은행에 전화로 문의를 하는것이 좋을겁니다. (여행자수료는 USD만 가능)



국민은행 환율 우대 쿠폰  제대로 받을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수수료, 조금이라도,, 우대받으세요.  

관련글

우리은행 위비뱅크에서 외화클립으로 외화통장으로 재태크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