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해외여행

2017년 하나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 특별한 여행 준비는 이렇게

by 친절한 울트라 2017. 11. 7.

여행은 언제 떠나도 좋은것 같습니다. 연휴도 이젠 없지만, 연말이 다가오기때문에, 벌써, 겨울상품을 내놓는 여행사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이번에 겨울 여행좀 준비하려고 알아보다가 하나투어에서 온라인 여행박람회하고 있어서 소식좀 알려드리겠습니다. 

온라인여행박람회인만큼, pc로 검색하셔도 되고, 모바일로도 만나볼수 있는 여행상품 천천히 알아보신다면, 혜택도 많다는 사실.. 

개인여행, 단체여행, 가족여행, 커플여행등, 신혼여행까지, 다양한 맞춤 할인, 혜택들을 이용한다면, 여행가서 좀더 즐겁게 좋은 추억 만들수 있을것 같습니다.




하나투어 온라인여행박람회 일정


하나투어 여행박람회가 벌써 11회째가 됩니다. 2017년 부산에서 개최를  하게 되는데, 지난, 6월에는 방문객 10만명이 모여서, 여행업계 대표 축제 위상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11월17일 ~3일간 곤명에서 개최 중국 최대 규모 박람회로  한국대표로 참가하게 되고, 이번엔.. HNT 그룹 차원에서  해외네트워크와 협업하며, 좀더 체계적으로 홍보를 진행하기위해서, 직접 독립부스를 운영하게 된다고 합니다. 온라인에서는 여행박람회를 3회째 열리게 됩니다. 




겨울시즌, 방학시즌이 다가오면서 나오게되는 여행상품을 직접 고르면서, 다양한 혜택을 보고,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는 여행 팁등에 대해서도 정보를 얻을수 있게 됩니다. 



자유여행상품, 단체여행, 나홀로 떠나는 여행에, 가족까지. 특가상ㅍ무을 하나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통해서 알아볼수 있게 됩니다.  하나투어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얼리버드항공 최대 75%까지 이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지역별, 즉, 나라별 베스트...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까지 풍성합니다. 할인도 받아가면서, 하나투어에서 여행패키지나, 가족할인등을 받게 되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여행가서, 인생사진이나, 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서, 경품제공을 한다고 하네요.



자유여행 타임세일.. 오사카항공권도 최저 가격 119,000원부터,, 호텔도 최저가호텔 확인해보니 판매완료가 된곳이 많습니다. 조기 마감이 될수도 있으니, 여행계획 있는분들은 서두르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여행 예능 프로" 뭉쳐야 뜬다"에 참가 신청을 할수도 있고, 2인1팀에게 무료여행기회를 준다고 합니다. 좋은기회 신청해보는것도 좋겠죠. 



하나투어 온라인여행박람회에서 빠질수 없는것인. 팀당 할인.. 금액입니다.  여행경비 절감기회.. 친구들,가족들과 함께 떠날때. 꼭 체크해보세요. 할인받을수 있는기회입니다.



해외여행에서 필수,, 와이파이죠. 한국인들이 와이파이 없이 해외여행, 정말 불편합니다. 무료통화, 카톡 모두 해외에서 공짜, 비싼금액으로, 데이터이용 할필요 없습니다. 한명이 이용하면, 여러명이 사용할수있는데. 이것도 공유기무료대여.. 라고 하네요..



지역별 특전혜택. 하나투어 온라인여행박람회에서, 이런특전혜택도,, 꼼꼼히 챙기세요.. 여행, 동남아, 유럽, 일본, 미주등의 여행, 어떤 곳이라도, 좋은 추억을 남기는것은 분명한데요. 떠나는 여행길 좋은팁도 얻고, 좀더, 많은 할인혜택으로 여행준비 알차게 해보세요. 

이번 온라인여행박람회 특가와 경품 푸짐하다는것도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