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유익한정보

돌다리미용실 볼륨매직잘하는곳 내담헤어 맘에 드네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11. 9.

돌다리는 경기도 구리시 돌다리입니다. 이곳은 외가친척이 모여있어서, 돌다리 밑으로 지나가야만 되던 곳인데, 아마 그때 돌다리가 지금의 구리시 돌다리로 된것 같네요.  어찌되었던, 구리시 돌다리에서 머리잘하는곳을 알게 되어서 다녀 왔는데, 오랜만에 좋은곳을 알게 되어서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여성분들, 펌, 염색, 크리닉, 컷트 가격 후덜덜... 넘 비싸죠. 변화를 주는것이 쉽지 않죠.  서울에서도 쉽게 갈수 있고, 경기도 남양주시, 구리시에 계신분들도 쉽게 찾아갈수 있는 곳 돌다리미용실 내담헤어 소개 드리겠습니다.




구리시 돌다리미용실 내담헤어


펌이나, 염색, 뿌리염색, 매직, 볼륨매직, 크리닉등, 여성의 변신을 위해, 믿고 맏길수 있는 미용실 한군데를 아는것은 여성들에겐 운이 좋은것일겁니다. 

헤어스타일로 인상도 달라지고, 당당해짐도 생겨나는 왠지 그런 기분.... 역시 , 여성의 변신은 무죄... 

내담헤어 찾아가는길 

구리시 안골로 63번길 43

031-553-8838

일요일 정기휴무, 예약제 우선


돌다리 버스정거장있는곳에서, 찾아오시면됩니다. 주변 주차장은 불편하니, 대중교통이나, 다른곳에 주차를 해주셔야 된다고 하네요. 

2층에 위치한 내담헤어의 모습입니다. 제가 뿌염, 크리닉, 컷, 매직볼륨을 한번에 한것 같은데, 11시부터 4시까지 5시간,, 정말 긴 시간인데, 손님이 끈임없이 오셨습니다.

역시, 머리잘하는곳은 입소문으로 많이 오시는것 같아요.



어떤곳이든 이벤트에 집중!! 

역시, 머리잘하고, 친절한 돌다리미용실 답게 이벤트도 하세요. 

1. 7만원이상 현금시, 컨디셔너 증정

2. 인스타그램 #해시태그시 미니컨디셔너 증정

3. 크리닉3만원 이상 하게 될경우 만원상당의 컨디셔너증정





가격을 보니,  컷트가격 넘 저렴하더라구요. 그동안 3만원으로 컷트를 했고, 학생컷, 너무 저렴,, 펌가격은 믿을수 없는 이런 착한가격,, 

돌다리미용실, 구리미용실 가격착한 미용실 찾을땐 내담헤어 문의 해보세요. 진짜, 양심적으로 하시는것 같아서, 넘 좋아요.



헤어스타일 변신을 위해서, 전후 사진을 비교,, 완전 다른 사람같죠.  뒷모습만 보아도  나이가 어려보이지 않나요? 

뒷모습으로도 사람이 달라보이는 느낌 이런것인것 같아요. 



뿌염도 잘해주시고,  새치염색에 맞는 멋내기 컬러선택을 해서, 최대한 새치염색을 하게 되었는데, 이정도면 괜찮지 않나요?  염색후에는 샴푸할때는 조금 신경써야되는거 아시죠.


돌다리미용실 볼륨매직, 컷트도 잘해주는곳, 이솔 디자이너님 이신데, 얼굴 비공개 부탁.. 역시 블로그 얼굴공개는 좀 그렇긴 하죠. 

저도 비공개로 하기로 했고,.. 


가격이 착하면 머리도 영 .. 기분도 나쁘고, 불친절,, 한데, 친절, 가격, 머리잘하는곳, 교통편이 편한곳, 사실 찾는것이 쉽지 않습니다.  한동안 자주 다닐것 같아요.



구리시 머리잘하는곳 내담헤어에서 저의 변신은 성공적이였습니다.  이곳 디자이너분들을 시술가격은  모두 동일하다고 합니다. 강남권에 미용실 디자이너분들의 시술 가격이 다른것은 알고 계시죠.. 정말, 기분좋게 예쁜 헤어스타일 변신하게 되어서, 지금도 기분이 좋답니다.   헤어관련 포스팅은 그만 인사드리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