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모바일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문의하는 방법

by 친절한 울트라 2017. 11. 10.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분들중에 카카오톡은 거의 사용하실겁니다. 가끔 사용하다보면, 안드로이드폰이나, 아이폰 상관없이 궁금한것이 많을때가 있죠..  불편한점이 많고 제대로 사용못하는 경우가 있는데, 알면 좋은곳이 바로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일겁니다. 

전화로 직접 상담원과의 통화를 통해서 해결하는 방법도 있고, 문의하기로 여러가지 문의 하는 방법등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문의하는는? 


일단 검색창에서 "카카오톡"을 검색합니다. 


홈페이지가 열리게 되면 가장 하단에 좌측 부분에 이용약관이라고 보입니다.


이용약관.. 클릭해보면, 

카카오통합약관, 카카오서비스약관, Daum 서비스약관 이렇게 보일텐데요. 통합약관을 클릭합니다.



약관이 쭉 보일텐데요. 제14조에 보면, 연락처와 주소, 상호명을 확인할수 있을겁니다. 카카오톡고객센터전화번호이죠.



카카오톡고객센터전화번호 확인이되면 아주 급한경우에는 전화를 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연락처는 아래의 번호로 이용하면 됩니다.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문의접수하는 방법


이번에는 고객센터로 여러가지 문의사항을 접수하는 방법입니다. 어렵지 않지만, 처음 이용하시는분들 좀 헷갈릴수도 있겠지만, 스마트폰 이용자분들 어렵지않게 문의하실수 있을겁니다. 





이용약관 하단에 보면 고객센터가 보입니다. 클릭하면 됩니다.


카카오톡이보이면 클릭,,

본인이 원하는것을 클릭을 해야겠죠. 다음카페, 다음메일, 카카오스토리, 이모티콘,, 등등,, 선택하면 됩니다.


가입,변경, 탈퇴를 일단 클릭해보면,  우측에 유용한 도움말 보이죠.



스마트폰의 기종, 안드로이드, 아이폰,선택을 한후에,, 해당되는 문의전부하는 번호를 선택하면 됩니다.


1.번을 선택.. 카카오톡을 탈퇴하고싶어요를 클릭해볼까요?


문의하기에서, 카테고리선택.. 인증번호, 검색, 채널, 오픈채팅등 선택하면 되고, 우측에는 카테고리 선택을 하면 됩니다. pc버전카카오톡도 있을것이고, 아이폰, 윈도폰, 기타문의, 안드로이드 관련,, 선택하면 됩니다.


문의내용이 제대로 입력이 끝나면, 문의하기클릭하면, 상담원이 확인후 답변을 남겨줄겁니다.




카카오톡고객센터전화번호와 여러가지 의문사항, 사용방법등에대 답답한 부분들은 이렇게 문의하기로 접수해놓으면, 답변을 빨리해주는편이라서, 조금만 기다리시면 될겁니다. 

알면 조금이라도 도움이되는것인데, 오늘 도움이 되셨는지요.. 

오늘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