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부동산정보

시흥시 목감 하늘위휴게소 투자는 지금이 최고

by 친절한 울트라 2017. 11. 11.

우리나라 건축, 정말 대단한거 같습니다. 드디어 내일 11월12일이면 지금까지 알고, 보았는 우리나라의 휴게소의 기본상식을 뛰어넘는 휴게소가 생깁니다. 시흥시에 하늘위 휴게소가 생깁니다.  그동안 휴게소를 짖게 되면, 자연 훼손의 문제점이 많았었는데, 이번에는 자연환경 훼손문제를 최소화시켰고, 양방으로 가는 차량이 모두 이용하는 휴게소이기 때문에, 한번쯤 시간이되면 이곳을 지나고 싶어집니다. 


시흥시가 도시개발 계획 10년으로 2010년부터 본격적으로 개발이 시작되면서, 향후 3년후의 2020년되었을때의 시흥시는 지금의 모습이 아닐겁니다.  일단, 시흥시 목감 하늘위휴게소의 모습을 볼까요?




시흥시 하늘위휴게소는... 12일개장


휴게소를 짖기위한 용지보상비, 자연환경 훼손문제 최소화 시킨, 휴게소이고, 고가로 이어진점이 독특합니다. 지하 1!지상 3층 건물,, 푸드코트, 편의점, 편의시설,, 까지.. 

시흥시휴게소는 다른것이 버스환승정류장이 있다는점이죠.. 성남~인천, 8106번 광역버스 성남~부천,, 행 이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이젠, 휴게소가 달라지고 있네요.





친환경휴게소로 된 이곳, 향후, 전기차 보급률과, 시흥광명시의 테크노밸리, 판교의 테크노벨리의 3배의 크기 축구장300개의 규모가 들어오게 되면서, 가장 최근에 들어오는 신도시로, 새로운 도시, 지금과는 다른 4차혁명의 대표적인 신도시답게. 하늘위휴게소도 달라지는것 같습니다. 



조감도와 내일 개장을 하게되는 휴게소의 모습... 기대가 되는곳이네요..  양방향 이용할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좋은거 같습니다. 전기차 이용하시는분들 충전시설도 마련한다고 하니, 좋은거 같습니다. 

목감 택지개발지구,, 이곳 뿐만아니라, 현재, 시흥시 장현지구, 목감지구, , 시흥시 시청역 주변의 시흥하중역세권등의 개발은 현재 진행중... ing..... 이죠.. 




부천소사~원시선, 지하철 5개, 고속도로 9개가 만나는 시흥시의 미래의 모습, 시흥시 복선전철시험운행까지 하고 있습니다.

시흥시가 달라지고 있습니다. 그린벨트가 풀어지고, 신도시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휴게소도 달라지고 있는데, 앞으로 시흥시의 변화되는 모습 가끔 올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