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부동산정보

시흥시 개발가능지역 투자설명회 하중동일원주목

by 친절한 울트라 2017. 11. 16.



시흥시 투자개발이 활성화 되고 있는데, 아직도 과거의 시흥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시흥시 투자개발을 위해서, 2016년 11월17일 라마다호텔에서 투자설명회를 열었습니다. 벌써 1년이 지났네요.. 

투자설명회에 투자회사, 금융회사, 건설회사,등 300여곳에서 초청이 되어서, 설명회는 마쳤고, 시흥시의 개발가능지역 4곳을 발표했습니다.

오늘은 개발가능지역 4군데 알아보겠습니다.



시흥시 개발가능지역  4군데 어디?


매화산업단지, 정왕동 토취장, 포동 옛 염전, 하중동 일원입니다. 총 면적 240만평입니다. 물왕저수지와 호저벌, 갯골생태공원, 오이도와 바닷가,,등 볼거리가 정말 많은곳입니다.  

지금까지 지었던 곳과는 다른 주거환경이 생기게 됩니다.즉.. 친환경적인 주거공간.. 4차산업에 맞춰서, 지금까지. 4차산업 준비했다면, 최고의 기술로 만들어지는 곳이 바로, 경기도 시흥시가 되는거죠.



1.매화산업단지: 매화역세권은 매화산업단지 배후도시를 위한,, 곳 면적 50만 ㎡

2.정왕동토취장: 미래형 첨단운송수단,, V(Vehicle)-city 체험이나 ,연구지원등 추진.. 문화시설 유지하는곳 527만 ㎡ 이곳에 1조1천 330억 투입예정

3.포동  옛 염전: (신현역세권지역): 생태중심의 융복합시설,,

4.하중동일원: 행정타운조성이나, 연성지구중심으로 개발되는 곳.. 하중동에는 소사~원시선 시흥시청역,복합환승역이 생기고, 장례역으로 되는 하중역 일대의 개발로, 주변 그린벨트 지역도 풀렸습니다.  하중동 일원 그린벨트 해제지역에, 시가화예정지역에 개발이 이루어질계획입니다.


(정왕동 토취장 일대 항공사진)


4차산업을 위한, 준비를 위해서, 시흥개발은 굉장히 중요한 곳이기때문에, 부동산 투자에 관심있는분들은 미래 투자가치가 있는곳은 틀림없는것 같습니다. 

경기도 시흥시 개발호재는 우리가 생각하는것보다 더욱 많이 있습니다. 전문가의 상담도움으로, 투자계획, 노후계획 준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