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시사

평창 롱패딩 롯데백화점에서 22일 재 판매개시

by 친절한 울트라 2017. 11. 22.


스포츠경기를 좋아하는 분들도 많겠지만, 올림픽때 여러가지, 이슈가 많아지는것은 사실입니다. 이번에 평창동계올림픽을 응원하는 롱패딩이 판매되면서, 요즘 트렌드를 잘맞추었고, 겨울시작의 패딩은 정말 불티나게 팔렸습니다. 

매장에서는 서로 구입하겠다고 다투는 고객들도 있었고, 평창롱패딩 가격대비 가성비굿.. 역시, 찾는이들이 많을수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149,000원에, 평창롱패딩을 사는사람은 어떤분들일까요?



롯데백화점 평창롱패딩 22일부터 재 판매개시 


블랙프라이데이도 아닌데, 롱패딩구입이 이렇게 어려울수가 있을까요? 정말 인기 대단한듯합니다. 안전상의 문제로 20일 판매하는것이 연기되었다고 합니다. 22일부터 다시 판매개시.. 





이번에 추석이후부터 부쩍 롱패딩의 판매량이 늘었다고 합니다. 요즘 트랜드, 과거에는 코트를 많이 입었다면 이젠, 롱패딩한벌씩은 기본이라는것이죠.. 

예전에 노스***를 너도나도 입었던적이 있었는데, 올해도 혹시 그렇게 되는것은 아닐까 싶네요.

어찌되었든 현재, 평창롱패딩은 귀한물건, 하늘의 별따기라고 합니다.



평창 롱패딩의 인기를 말해주는것처럼, 이번애 판매재개하지만, 1인1매 선착순으로 구매수량이 한정적,, 

구스다운 롱패딩이란점에서, 이런 가성비는 찾기 힘들다는 점에서 많은분들이 찾는것같습니다.  어쩜 저도 일찍 알았다면 구입했을텐데, 하는 아쉬움도 남네요. 


지금 롯데백화점에서는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기념 스페셜 아이템을 행사중입니다. 평창동계올림픽 마스코튼 수호랑, 반다비, 호랑이와 곰이 귀엽지 않나요? 

요즘, 캐릭터샵이 너무 많아서, 얼마나 많이 찾을지는 모르겠지만, 이런 행사장이 한정된것이 좀 아쉽다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공항패션, 여행패션, 해외외국친구들 선물등의 수호랑, 반다비 마스코트 캐릭터샵이 준비되어있으니, 시간있으면 한번씩 들려보세요. 

아이들이 좋아하는곳,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곳 같기도 합니다. 

일단, 마스코트 선물도 준비하시고, 평창롱패딩도 발빠르게 준비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