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유익한정보

인공지능지방흡입 이젠, 살을 빼주는 세상 현실이되다

by 친절한 울트라 2017. 11. 29.


세상이 급격하게 바뀌고 있고,없는것이 생기고, 상상속의것이 현실로 변해가고 있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다이어트를 하기위해서, 여러가지 방법과 다이어트 보조식품등을 이용하고 요요현상이라는 단어까지 생기면서 살빼는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지방흡입술은 이미 많은 분들이 해보았겠지만, 앞으로는 인공지는 기술이 지방흡입을 하게된다고 합니다. 세계최초로, 인공지능이살을 빼준다고 합니다. 



9월 356mc네트웍스는 코어사이트,라온비트등과 협력해 지방흡입 수술을 도와주는 인공지능 "메일 시스템 (M.A.I.L System·Motion Capture and Artificial Intelligence assisted Liposuction System)'을 개발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동안 지방흡입술을 하게 되면, 인간이 하는것만큼, 항상 같은 결과를 가져올수없었다고합니다. 물론 의사들이 수술을 집도하면서, 많은 경험을 했다고 하더라도, 사고가 종종일어났다고 합니다. 

인공지능지방흡입은 이젠,, 365mc 에서는 메일스스템을 통해서 수술에서 일어날수 있는문제들을 교정해주고, 의사들이 진정한 전문가로 거듭날수 있도록 도와주게 된다고합니다.



단순한 비만이 아닌, 고도비만인 경우에는 건강을 위해서도 지방흡입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잘못하게 되면, 여러가지 사고로 꺼려하시던 분들에겐 이젠, 많은 도움이 될것같단 생각이 듭니다. 

메일 시스템으로 , 통일성, 안정성,정확성으로,, 앞으로 보다안전한 인공지능지방흡입이 가능하게 된시대가온것입니다. 인간이 발견하지 못하는 문제들, 대신 발견해준다는것은 정말 기대할만한것 같습니다. 

앞으로 4차산업에서 이런 변화를 계속해서 보게 될것 같아서, 좀 기대가 되지만, 사실, 이런 혜택을 받을수있는분들도 한정이 되는것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