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부동산정보

그린벨트 시흥하중역세권시가화예정용지 50만원대 소액투자가능

by 친절한 울트라 2017. 12. 1.

그린벨트해제소식이 계속 이어지고 있죠.  보금자리주택이 지어질것이다, 여러가지 우려의 목소리도 많이 들려오는것 같습니다. 이런 뉴스는 정말 조심스럽게 내보내야되는것이 바로 투기열풍이 되는거죠.  글 올리자마자, 방문객수가 급증했습니다. 

그린벨트지역이 가장많은 시흥은 앞으로 최첨단과학, 4차산업이 들어오는 스마트도시가 되는곳입니다. 그동안, 개발을 안해온이유는 다들 알고계시겠지만, 바로 난개발 방지였죠. 이젠, 이렇게, 풀리는데, 시흥은 움직여야됩니다.

하지만, 이미, 시흥 그린벨트 해제는 2017년 이미 진행되었고, 도시개발계획하겠다고 이미 발표까지 했습니다. 어떤곳에 개발을 하겠다고, 바로, 시흥시정왕동토취장, 매화산업단지, 포동옛염전, 하중동일원이였죠. 

관련글: 시흥시 개발가능지역 투자설명회 하중동일원주목




그린벨트해제지역 시가화예정용지에 주목

시가화예정용지는 바로 신도시개발이 들어간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지정된곳이 어떤곳인지 확인이 중요합니다. 아마, 부동산 소액투자를 하고 싶어도, 그동안, 종잣돈모으기도 힘들었을겁니다. 종잣돈모은후엔, 이젠 돈불리는방법을 부자들은 어떻게 했는지 알아보셔야 합니다. 





부자들은 돈불리는방법을 알고있고, 소액투자로 서민에서 중상류층, 상류층으로 가는길을 알고있습니다. 조금만 생각하면, 미래가 달라진다는것을 알고 있죠. 



그린벨트해제된곳 투자할때 확인할것.

1. 교통망계획, 예정이 있는곳을 찾는다.

2. 주변의 취락지구가 현재 있는지도, 개발이 좀더 빨리 됩니다. 

3. 역세권중심으로 거리를 알아봅니다.

4. 서울이나, 수도권 접근이동거리도 확인. 등등....


몇일동안 그린벨트해제소식으로 부동산시장은 들썩거리로 있습니다. 하루종일 정신없이 돌아가는것을 볼수 있었는데요. 이젠, 정부에서 이렇게 발표된곳, 신규택지개발을 하겠다는데 무려 16만가구를 보금자리 공급을 위해서,  수도권지역에 위치한 그린벨트해제지역을 알아보셔야합니다. 



시흥에도 여러곳이 있지만, 시흥 연성지구, 하중동 하중역세권을 지나칠수 없습니다......서울에서 불과 20분도 안걸리는 이곳, 시흥에서, 수도권으로 거의 5~10분거리로 이동이 가능... 한 곳입니다......

이미, 도로망은 연결되었고, (9개고속도로와, 5개전철개통), 도로가 뚫리는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린벨트해제된다고 발표했기때문에, 그동안 불안해 하셨던분들에겐  좋은 기회가 될것 같습니다.


관련글

그린벨트해제지역 40군데 가장많은시흥 투자주목해야되는이유

경기도 개발제한구역 신도시개발현황 잔여물량확보중

자율주행자동차 장점 상상속 현실화 시대

자율주행자동차 상상속의 일들이 현실화 스마트시티되는 시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