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건강

(네이쳐스)프라임멀티비타민 ,미네랄

by 친절한 울트라 2017. 12. 4.


이번에,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게 되었는데요. 철분과, 비타민을 섭취중인데, 오늘은 종합비타민, 네이쳐스 비타민샵의 프라임멀티비타민 섭취중인데요.. 효과좋은거 같습니다.

종합비타민 동국제약에서, 100%식물성 천연원료비타민이라고 합니다. 

빈혈이 심하신분, 피로가 잘풀리지 않는경우에 복용하면 좋은것같습니다



네이쳐스 프라임멀티비타민, 미네랄

복용방법은 하루 1알,, 천연비타민으로,,알러지반응 이있는분들에게도, 괜찮습니다. 제가, 약알러지가 많아서, 비타민섭취도 쉽지 않은데,, 이런 천연성분의비타민이 있었다니, 예전부터 먹을걸.. 후회하게 되네요

멀티비타민 종합세트로, 맨, 우먼, 휴먼, 이렇게 3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원산지는 캐나다산이고,, 캐나다현지에서 각종 과일과 식물 및 건조효모등,, 천연원료를 추출해서 생산했다고 하네요. 

건강기능식품도 건강할때, 드셔야 건강을 오래 지키는것 같습니다. 미리 미리 건강챙기는 종합비타민드시고, 건강챙겨보세요.


프라임멀티비타민이나, 종합비타민추천으로도 괜찮은 건강기능식품같아서, 간단하게 상품후기 올리게 되었습니다. 오늘 후기는 이정도로, (제가구입한 리얼후기입니다)

관련글

철분제추천 네이처스 비타민샵 프라임철분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