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티스토리

티스토리블로그 고정ip 사용은 저품질 해결될까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12. 15.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항상 긴장했던것이 있었는데, 발, 다음에 나의 글의 안보인다는것.. 이것이 바로 말로만 듣던 저품질인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저품질도 본인의 책임도 있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되고 보니 몇일 멘붕이 오네요. 블로그를 하고, 특히 티스토리에서 애드센스로 광고수익을 위해, 열심히 블로그를 하다고, 조금 욕심을 내게 된것이 이런 결과를,, 



티스토리 블로그 고정ip사용을 해야할까요? 

몇일,, 블로그상태는 다음이 노출이 안되고 있습니다. 점점 떨어지고있는 블로그 방문자수를 보고,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보니... 후회도 되고, 앞으로 어떻게 해야될까, 곰곰히 생각하게 되네요. 




저품질블로그를 만들지 않기위해서, 정말 여러가지 방법들이 블로그검색만 해도 나옵니다. 정답인지, 말하수도 없겠지만, 일단, 블로그 입장에서 보면, 조심해야되는것은 조심해야된다는것.. 그리고, 피해야되는 키워드와, 티스토리애드센스를 할때는 더욱더 광고성 포스팅은 자제해야된다는 점...이죠.




지금은 이렇게. 방문객이.. 3천명이 넘어서, 기뻤던 적도 있었는데. 이젠. 저의 블로그 다시 살리기는 힘든것일까요? 

어떤분들은 고정ip를 사용하면, 된다. 블로그마다 고정ip를 사용하면 저품질 면할수 있다고 하는데, 아직까지, 고정ip가 정답일까라는  생각이 들고, 고민이네요.


한번씩 겪는 블로그 사태.. 누구라도 피해가지 못하는것 같습니다. 아닌분들도 많겠지만, 정답이 뭘까요? 당장 고정ip 사용해야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