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평얼음꽃축제 송어,빙어낚시 가볼만한곳

Posted by 울트라맘
2017.12.20 15:24 여행,맛집/국내여행

겨울에는 빠질수 없는것이 얼음꽃축제와 송어축제죠. 강원도, 경기도 지역에, 얼음축제와, 송어얼음낚시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요즘처럼,, 날씨가 계속 추워야지만, 이런곳은 개장을 할겁니다. 

지금 올려드린사진은 2017년 2월에  다녀왔을때의 사진인데요.. 정말, 규모도 크고, 놀라운것은 사람이 정말 많다는것... 

영하 10도가 떨어진 날씨인데도 불구하고,, 겨울을 이기는 법을 아는분들이 모이신것 같았습니다.




2017년 청평얼음꽃축제 기간

2017년 12.23일(토) ~2018.02.25 (일) 

청평면 청평리 안전유원지내 얼음꽃축제장


청평 얼음꽃을 만들기위해서, 총 1달넘는 시간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냥보면, 얼음같지만, 인공으로 만든것이라서, 시간도 많이 걸리고, 날씨도 어느정도 영향이 끼친다고 하네요..  그외에,, 송어축제, 빙어축제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서울에서, 기차이용, 버스이용, 가능,, 청평터미널 하차, 시내버스 13번,30번 이용가능

청평역에서 이용할경우는 2번출구나와서 도보 3분거리..  걸어서 오면, 정말 가까운곳입니다.

대인, 15,000원, 소인 12,000원 아동 (무료) 이용가능



겨울에 가볼만한곳, 청평,, 아이들, 가족, 친구들, 연인과 함께 가보면 정말 좋습니다.  

송어, 빙어 잡는 공간, 옆에..아이들이 놀수 있는공간도있고, 주변에 손 녹일수 있는곳도 따로 있었는데, 이번에는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


2017년 2월 청평얼음꽃축제를 보는것도 재밌지만, 겨울 분위기를 한층 느낄수있는곳이라서 정말 좋습니다. 서울에서도 정말 가까운 곳이라서, 많은분들이 어렵지 않게, 주말에 떠날수 있는곳이기도 합니다.



송어, 빙어를 직접 잡는분들은 바로, 튀김이나, 회를 쳐서, 먹을수 있기때문에, 아이들은 정말 열심히 잡으려고, 앉아서,잡고, 누워서 잡고, ,

어쩜 저렇게 집중할수 있을까? 생각도 하게 되네요.



청평얼음꽃축제와 송어얼음낚시를 함께 즐길수 있는곳입니다.  외국인들을 많이 볼수 있는곳이였는데, 이번에는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청평이곳은 외국인들이 여행지로도 단체관광을 많이 오시던데.. 

송어와 빙어 낚시하다가 쉴수있는공간과, 식사할수 있는공간이 따로 있어서, 불편함이 없는 곳입니다. 다만, 얼음이 있다보니, 미끄럽지 않게, 신발이나, 방한용품, 장갑은 꼭 준비하셔야 될겁니다.


요즘, 전국적으로 송어낚시가 많아지는데, 갈때는 항상 장갑, 모자,,따뜻하게 입으시고, 준비하시고 가셔야 됩니다.  겨울은 춥지만, 춥다고, 집에만 있어서는 않될것 같습니다.  가까운곳에 계신분들은 한번 다녀오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가평군 청평면 청평리 134-63 | 안전유원지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송어, 빙어 낚시 정말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덕분에 청평얼음꽃축제 소식을 잘 보고 갑니다^^
    • 한번 다녀오세요. 추위도 모르고,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좋습니다.
  2. 빙어를 잡아서 먹는 맛이 정말 맛있겠군요 재미도 있겠지요
    • 직접 잡은건 먹을수 있습니다. 한마리도 못잡으면, 많이 잡은분들 옆에서 기웃거려보세요. 가끔 한마리씩 주시거든요.
  3. 이런곳 한번 가 보고 싶습니다^^
    • 시간되시면 한번 다녀오세요. 겨울 추억남기기론 최고 같습니다.
  4. 정말 유명한 곳이라...저도 가보고 싶은데....
    어쩐지 이곳은 혼자 가기는 좀 그렇더라구요.
    근데 함께 갈 사람이 없다는 것도 문제. ㅠㅠ
    • 자서도 많이 갑니다. 거의 혼자서 가고 옆사람들과 친해집니다. 방한용품은 챙기시면 되구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