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유익한정보

흉터치료연고 스트라타덤 상처에 꾸준히 발라주세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12. 25.


흉터가 생기면, 꾸준히만 잘 발라도 없어진다는 연고가 많습니다. 세계적으로 흉터개선에 좋다는 실리콘 젤이 있습니다.  

흉터치료연고 스트라타덤연고를 통해서, 자신감을 되찾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아이들 넘어지거나, 상처, 흉터가 생기거나, 수술이후, 수술자국 남는것이 싫을겁니다. 이때, 꾸준히 발라주면 효과적인, 흉터치료 연고입니다.




흉터, 상처, 수술이후에 스트라타덤으로


흉터치료, 흉터제거, 수술후 남은 흉터와 상처치료 고민많이 되시죠.  이번에 사고로 얼굴이 찢어져서, 치료후의  상처치유를 위해서, 권유받은 연고입니다. 

차세대 실리콘 젤로서, 일반수술, 창상, 상처, 화상등으로 발생하는 흉터개선에 좋다고 합니다. 흉터개선치료에 좋다고 해서, 받은 스트라타덤, 꾸준히 발라주면 된다고 하네요.





스트라타덤 연고란 

1.아주 얇게 바르면 빠르게 건조, 끈적임 없어 투명하여 잘 보이지 않음.

2. 습윤을 유지해주고 상처를 보호해줌

3. 어린이나 민간한 피부에 좋음

4. 겔형태로, 접착성이 뛰어나 사용하기 좋음

5. 사용후, 썬크림이나, 화장품 사용가능



사용하기전에. 물어보니, 하루 2,3회 3,6개월 꾸준히 발라주면 된다고 합니다. 아침, 점심, 저녁, 이렇게, 바르면 되는데, 만약 화장을 한다면, 흉터치료연고 스트라타덤을 바른후 "메디폼"을 붙여주면 됩니다. 



용량은,20g 이지만, 너무 뜨거운곳에 보관은 않된다고 합니다. 25도까지.만,, 실온보관,



실리콘겔로  잘 흘러내리지 않아서, 흉터개선효과에 좋다고 증명이 된제품이라서, 저도, 이번에 흉터치료를 위해서, 꾸준히 바를생각입니다.



수술흉터치료, 흉터제거, 화상흉터치료, 얼굴흉터치료, 여드름흉터치료에도 좋고, 오래된 흉터치료에도 좋다는 스트라덤, 한번 이용해보세요. 

저도 아직, 바른지 10일정도 되었는데, 흉터가 많이 사라질지는 모르겠지만, 열심히 바를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