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모바일

시사회 무료신청어플 무비프리로 신청하세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8. 1. 5.


안녕하세요. 1월 5일 벌써 5일째 지났는데, 계획하신거 잘 되고 계신가요?  신년되면서 영화 신과 함께 를 보았는데, 정말 오랜만에 재밌게 보았던거 같습니다. 신과함께 관객수가 1000만을 돌파했고, 계속해서 박스오피스1위를 지키고 있다네요. 

가족과 보면 좋을것같은 영화 였습니다. 신과함께 리뷰는 다른 시간에 올리리고 하고요. 이렇게 좋은영화 무료시사회로 본다면 더욱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영화나, 연극, 뮤지컬등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좋은 어플을 우연히 알게되었는데, 괜찮은거 같아 알려드리겠습니다.


시사회무료신청 어플 무비프리


시사회신청은 여러 사이트에 보면 시사회,이벤트 코너가 따로 있는데요. 시간도 많이 걸리기도 하고 당첨확률이 떨어지곤 합니다.  다행히, 이번에 알게된 무비프리는 어플이다보니, 시간날때마다, 응모하기 버튼만 간단히 누르면 되기 때문에, 무료신청하기도 간단한 거 같습니다.





무비프리사용방법

무비프리는 모바일전용 어플이다보니, 왠만큼 스마트폰 이용자분들은 아실겁니다. 그래도 남겨볼께요. 

일단, 어플 설치를 하면 됩니다.

무료영화, 연극, 뮤지컬, 전시회, 공연등, 문화생활을 즐기고 싶을때, 이런기회를 이용한다면 더욱 좋을것 같습니다.  설치가 되면 "동의"를 클릭합니다.

영화의 경우는 현재진행중영화, 시사회진행중, 연극등 목록이 쭉 보일겁니다. 원하는 시사회등, 선택을 하시고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예매권 응모하기를 클릭하면 바로 "당첨" 확인이 가능한데, 좀처럼 안되더라구요. 어떤 분들은 당첨운이 따르는 분들도 많으신데. 기회는 무제한 같습니다. 2시간후에 재응모가 가능하기 때문에, 꼭 보고싶은 시사회, 연극, 무지컬등이 있다면, 재응모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우측에 상단에 "5" 번호가 보이는것을 클릭하면 응모기회 5회 남았다고 확인이 될겁니다. 제가보고싶은영화는 한정이 되어있기 때문에 이것은 신경 안쓰기로 했죠..



아무리 시사회 무료신청방법이 있다고 해서, 본인이 볼수 있는 날짜, 시간을 확인하지 않고 응모했다가 당첨이 된다면, 티켓이 너무 아까울것 같습니다. 양도, 판매를 할수 없는것이라고 하니, 응모할때는 신중해야될것 같습니다.

응모할때는 좀더 신중하게 해서, 꼭 관람할수 있는 분들만 신청하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저도 보고싶은 영화 있어서, 2시간간격으로 응모해봐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