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여의도공원 산책코스 좋아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5. 13.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겠죠. 여의도공원 아침마다 산책했던 시간들이 생각이나서, 포스팅 합니다. 여의도 한국분들 모르시는분 안계시겠죠. 그래도 위치는 알려드릴게요.



서울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68




아침일찍 산책은 정말 좋은데. 요즘같이 황사 미세먼지가 많을때는 산책은 피하시는것이 좋다고도 하네요. 전 이사진을 작년 8월쯤 찍었기때문에 날씨는 정말 맑고 상쾌했습니다. 한여름이 가까워질때. 무더위도 없애줄만한 산책하기좋은곳 여의도공원같아요.


예전엔 이곳에서 자전거 끝에서 끝까지 마구마구 타던기억이 있는곳인데. 저도 나이먹어가나봐요. 여의도공원 지금은 자연생태의숲으로 되었고, 한국전통의 숲으로 구분이 된다고 합니다. 면적은 약 7만평정도 되고, 1997년까지는 여의도 광장였던곳이였꼬, 1999년까지 공사를 해서, 지금의 여의도공원이 생겨나게 된것입니다. 





여의도공원에서 보면 멋진 빌딩들이 보입니다.여의도IFC몰과 금감원,금융권빌딩들,, 세종대왕님동상도 볼수 있습니다. 물론, 신선한 공기와 함께 여의도 아침을 맞이할수 있는 산책로 이기도 합니다. 들꽃 몇장을 찍어봤습니다.



























사진연습을 계속해야되는데. 아직도 갈길이 먼것 같네요. 잔듸받고 이곳저곳에 많이 있어서, 그냥 눕고 싶을때 편히 누워보고 하늘 처다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누워서 하늘을 보면, 멋지고,, 야경도 정말 멋집니다. 어두워진 여의도공원에서 바라보는 하늘도 멋지더라구요. 4계절마다 볼수있는 꽃들, 봄은 벚꽃으로 정말 예쁜곳이죠. 항상 날씨가 맑고 공기도 맑아져서, 마음껏 공원에서 산책하고 싶네요. 주말 잘보내세요